울산의 햇토우랑이 3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로 인증 받았습니다.

 울산시는 사)소비자시민모임이 주관한 2014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에서 울산 한우 햇토우랑이 우수 브랜드로 인증 받았습니다.

 '우수 축산물브랜드 인증'은 사)소비자시민모임이 우수한 축산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축산물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2004년부터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매년 전국의 축산물 브랜드를 엄격하게 심사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올해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 결과 총 3개 축종, 45개 브랜드가 선정됐습니다. 축종별로는 한우 29개, 돼지 14개, 육계 2개 브랜드입니다.

 울산 한우 햇토우랑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9개 한우 브랜드로 이름을 올리게 됐습니다. 특히, 햇토우랑은 지난 2011년 이후 3년 연속으로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인증서 전달식은 11월 2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제10회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 발표회'에서 마련됩니다.

 한편, 울산 한우 햇토우랑 우수성을 적극 알리기 위해 울산시와 울산축협은 각종 지역축제에 햇토우랑 홍보차량을 운영하고, 전국 최초로 KTX 울산역사 내 판매장을 설치, 운영 중입니다.

 또한, 현재 8개소인 햇토우랑 직판장을 내년에는 북구 화봉점과 범서 구영점을 개점하여 10개소로 확장 운영하는 등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에 걸맞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한우 소비 확대에 나설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한우 사육농가의 안정적인 소득 확보와 함께 소비자는 유통단계 축소를 통한 고품질 안전 축산물을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에 만전을 기해 나갈 계획입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