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과 함께하는 '토요 힐링 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가 오는 10월 19일 가을 클래식 '가을 가을' 공연으로 울산시민을 찾아갑니다.

 10월 힐링 테마는 '가을'입니다. 이에 따라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은 '가을'과 관련한 다양한 사연들을 오는 10월 18일까지 모집합니다.

 사연은 울산박물관 누리집(http://museum.ulsan.go.kr/) 자유게시판으로 접수하면 되고, 19일 콘서트 당일 '가을' 사연 소개와 함께 사연을 제공한 3명을 추첨하여 콘서트 테마에 맞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합니다.

 

 

 10월 19일 오후 2시 울산박물관 2층 강당에서 김우림 관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토요 힐링 콘서트 '가을 가을' 공연은 울산시립예술단이 열연합니다.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만남', 영화 '나자리노' OST, '미션임파서블', '캐러비안의 해적' 등 다양한 클래식 연주와 '카디스의 노래', 모차르트 오페라 돈 조반니 중 '우리손을 맞잡고' 등 합창 공연이 박물관을 방문한 시민들의 마음을 힐링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다음 토요 힐링 콘서트는 오는 11월 16일 울산박물관 중정에서 'Feel the World Music' 공연이 열립니다.

 

#프로그램#

울산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박물관 토요 콘서트

 

# 시립무용단(국악실내악)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만남

마지막 선물

 

# 시립교향악단(플룻 3중주)

비제 오페라 '카르멘' '아이들의 합창'

영화 '나자리노' OST

영화 '시네마 천국' OST

 

# 시립합창단(2중창)

카디스의 아가씨

뱃노래

모차르트 오페라 '돈 조반니' '우리 손을 맞잡고'

 

# 시립교향악단(현악앙상블)

리베르탱고

버터플라이 왈츠

미션 임파서블

캐러비언의 해적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