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울산을 널리 알리기 위한 팸투어가 실시됩니다.

 울산시는 10월 2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간 여행블로거, SNS 파워운영자 및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 등 20명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실시합니다.

 이번 팸투어는 온라인 세상에서 적극 활동하고 있는 전국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하여 타 지역과 차별되는 울산만의 우수한 생태자원을 체험하게 하여 전국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주요일정을 보면 첫날 2일 오전 11시 00분 KTX울산역에서 태화강 살리기 홍보영상 상영, 울산 소개 및 일정 안내를 시작으로 생태해설사와 함께 태화강 100리길 투어에 나섭니다.태화강 100리길 투어는 울산암각화박물관 견학, 반구대 암각화, 태화강 100리길 3구간, 대곡박물관 등으로 진행된다. 이어 고래박물관 및 고래생태체험관 견학하고 울산의 별미인 고래고기 시식하는 등 환영만찬으로 첫날 투어를 접습니다.

 이들은 2일 오전 6시 명선도 일출을 시작으로 둘째날 팸투어에 나선다. 드라마로도 유명한 간절곶 등대와 드라마하우스를 관람하고 옹기박물관을 방문하여 옹기체험을 합니다. 이어 울산생태환경투어에서는 생명의 강으로 다시 태어난 태화강과 도심 속 공원으로 조성된 태화강대공원에 대해 생태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면서 태화강전망대, 뗏목체험, 오산광장과 대숲산책로 등을 둘러보는 코스로 1박 2일의 팸투어는 마무리됩니다.

 울산시는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전국 파워블로거들의 생생한 여행 후기와 친숙하고 다양한 울산정보를 블로거에 게재하도록 하여, 온라인 매체를 통한 마케팅 효과로 생태도시 울산에 대한 이미지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