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가 일하는 노인에 대한 자긍심과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노인일자리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변화하는 노인상에 대한 이해도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일하는 노인 UCC사진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가슴뛰는 열정! 청춘이여 빛나라'를 주제로,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발하고 재치 있는 작품으로 장르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활동적인 사회참여를 통해 노년을 행복하게 보내는 모습을 다양한 형식으로 담은 내용이면 됩니다. 응모자격은 개인 또는 단체로 울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UCC 응모는 1개 작품, 사진 응모는 3개 작품 이내로 오는 10월 11일까지 전자메일(ushamkke@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단 UCC의 경우는 유튜브에 업로드 후 전자메일로 접수해야 합니다.

 울산시는 응모작 심사를 거쳐 대상 2명(시장 상장), 우수상 2명(시장 상장), 장려상 2명(시장 상장) 등 총 6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입니다. 시상은 오는 11월 12일(화) 동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3 울산 일하는노인 정보교류한마당'에서 개최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광역시노인일자리지원센터 누리집(홈페이지) (www.usnoinjob.org) 또는 울산광역시노인일자리지원센터(052-247-9780)로 문의하면 됩니다.

 한편, '2013 울산 일하는 노인 정보교류한마당'은 일하는 노인과 지역민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참여 노인의 자긍심 고취와 주체적인 활동 모습을 알리고 노인일자리사업의 지역사회 공헌에 대한 사회적 가치 제고 및 비전 제시를 위해 오는 11월 12일 동천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