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민아카데미제12강]꿈꾸는 자가 되자!
울산 GO/Today2013. 8. 13. 11:34

 

 '울산시민아카데미 제12강'이 8월 14일 수요일 오후 2시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됩니다.

 울산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새로운 지식 정보 제공을 위해 시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울산시민아카데미는 매월 첫째, 셋째 목요일 오후 2시 시청 대강당에서 열리고 있으나, 이번 강좌는 광복절로 인해 하루 앞날인 수요일에 개최됩니다.

사진출처/정종철 소속사 JKP엔터테인먼트

 이번 강좌는 전국이 폭염으로 끓고 있는 혹서기에 더위를 잠시 잊게 해줄 '옥동자', '마빡이'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진 몸짱 개그맨 정종철 씨가 "꿈꾸는 자가 되자!"란 주제로, 120분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원하고 진솔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사진출처/KBS 2TV '개그콘서트' 캡쳐

 충북 제천 출신으로 고교 시절 주방 보조 일부터 시작했다는 정종철 씨는 KBS 15기 공채 개그맨을 시작으로 코믹한 존재감으로 개그콘서트 등에서 일약 스타로 발돋움하여 전 국민을 열광하게 하는 한 시대의 아이콘이었는데요. 2003년부터 2007년까지 KBS연예대상, 한국방송대상, 백상예술대상에서 예능 부분 최우수상 등을 수상하였으며, 현재는 옥동자몰, 개그포토에서 CEO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하나님을 웃긴 광대』, 『정종철도 성공한 아빠의 뱃살혁명』등이 있습니다.

 다음 강좌는 오는 9월 5일 오후 2시 석봉토스트 대표이사 김석봉 씨를 초청하여 '멋진 인생을 디자인 하다'란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