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13년 공장조경 우수기업 공모
울산 GO/Today2013. 8. 7. 08:14

 울산시는 공장 내 조경․녹화가 우수한 기업체를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여 아름답고 쾌적한 생태산업도시 만들기에 이바지 하고자 ‘2013년 공장조경 우수기업’을 공모합니다.

현대하이스코 공장 실내 조경

 

이 사업은 사업장 내․외부 지역에 자비를 투자하여 추진한 숲 조성, 조경수식재, 덩굴식재 등으로『푸른울산 가꾸기』를 위한 환경개선 실적이 우수한 기업체를 선발 표창하고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공모기간은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27일까지. 참여를 원하는 기업체는 울산시 누리집(http://www.ul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방문접수 또는 우편(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201 울산광역시청 녹지공원과)으로 제출해 주세요.

 울산시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를 거쳐 사업실적, 조성현황, 유지관리 적정성 등을 종합하여 우수하다고 결정된 3개 기업체를 선정하여 개별통보 및 시 누리집에 발표할 예정.

선정된 기업은 연말 표창과 함께 인센티브로 우수기업 인증 동판이 수여되고, 울산시가 추진하는 관련 분야 교육 및 정보 제공 기회 등이 부여됩니다.

삼성석유화학 장미울타리

 “특히, 공단지역에서의 기업체의 녹화 및 조경관리는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저감, 도시열섬현상 완화, 쾌적한 근무환경 제공, 기업 이미지 제고 등의 효과가 큽니다. 많은 기업체의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한편 울산시는 2010년 현대자동차, 에쓰 오일, 2012년 현대미포조선, 삼성석유화학, 현대하이스코, LS-Nikko 동제련 등 모두 6개 업체를 공장조경 우수기업으로 선정했었습니다.

현대미포조선 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