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수들과 지역 예술인들, 시립예술단 등이 한데 어우러져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이형조) 상설기획공연인 「뒤란」이 매회 1,000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하는 등 시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11월부터 ubc울산방송뿐 아니라 전국 8개 민영방송(KNN, TJB, CJB, JTV, KBC, TBC, JIBS, G1)에도 방송되며 명실 공히 전국구 음악방송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울산문화예술회관은 그동안 국내 유명 대중가수, 시립예술단 위주로 참여한 「뒤란」공연을 지역 공연 활성화와 지역 예술단체 및 예술인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울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음악공연 예술단체와 개인을 대상으로 「뒤란」 출연 희망자 모집을 6월 24일 공고합니다.

모집분야는 지역 유망 대중가수, 밴드, 국악, 성악, 기악 등 울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음악공연예술단체 또는 개인입니다. 출연 신청 및 접수는 오는 7월 8일부터 12일까지입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단체 및 개인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총 14회 공연에 한 팀씩 순차적으로 공연하게 되며, 소정의 출연료도 지급됩니다.

출연하고자 하는 단체나 개인은 출연 신청서 및 공연 경력 관련 자료를 갖추어 울산문화예술회관으로 방문, 신청하면 됩니다. 출연 신청서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ucac.or.kr)에서 내려받거나 공연과에서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위해 특정 장르에 편중되지 않도록 출연팀을 선정하고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일정 수준 이하의 아마추어는 대상에서 제외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공연과(☎226-8233)로 문의하면 됩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