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울산북구 현대차 사택으로 벚꽃나들이 가요!
즐기 GO/낭만여행2013. 3. 29. 14:39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노래가사처럼 벚꽃 잎이 흩날리고 있는 요즘입니다. 울산에도 봄 벚꽃이 만개했는데요!

 울산 곳곳에서 벚꽃행사가 열리고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먼저 시작된 벚꽃 행사에 울산누리가 다녀왔답니다. 봄이 되면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광경을 목격할 수 있는 울산 북구 현대차 사택인데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이 봄을 맞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벚꽃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벚꽃행사는 현대차 울산공장 사택(울산시 북구 양정동) 일원에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됩니다. 주차장엔 주차된 차들이 한가득입니다.

 12만여㎡에 이르는 현대차 사택지역은 1.5km의 사택 도로변을 중심으로 50~60년생 벚나무 수백 그루가 조성돼 있어 울산지역 벚꽃명소로 알려져 있답니다.

 행사를 위해 현대차는 사택 벚꽃거리에 조명등을 설치하고 잔잔한 클래식 음악도 준비합니다. 저녁에는 야외 영화상영 및 다양한 공연도 펼쳐진답니다.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촬영대를 곳곳에 준비하고, 현대차 사내 동호회와 외부단체들의 다채로운 행사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해요!

 

 현대차측에서는 벚꽃을 즐기러 나온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간이매점과 현대차 직원부인들로 구성된 어머니합창단이 파전, 도토리묵, 동동주 등을 파는 먹거리장터도 운영하고 있어요!!

저녁이 되면 벚꽃과 함께 다양한 조명을 설치해 밤이 되면 더욱 아름다운 벚꽃 구경을 하실 수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흩날리는 봄날 벚꽃처럼 아름답고 화창한 봄날을 만끽하는 한 때가 되세요!!

주말쯤이면 더욱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벚꽃거리를 거닐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4월2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니 이번 주말에는 북구로 벚꽃나들이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소 : 울산 북구 양정동 일원 (현대자동차 4공장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