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가 11월 27일(화) 오후 4시 30분 경동도시가스 대강당(북구 진장동)에서 임직원, 수혜대상 아동 및 어린이재단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2012년 아이들의 따뜻한 세상 만들기' 행사를 개최합니다.

 올해 7회째 이어지는 난방비 지원 행사는 기념식 및 난방비 전달식, 난방비 지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감사편지 낭독시간, 다과회 순으로 진행됩니다.

 한편 전달된 난방시설비 5,000만 원은 기초생활수급자 9세대와 지역아동센터 1개소에 도시가스 공급시설과 가스요금 등으로 지원되어 올 겨울 우리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예정입니다.

 경동도시가스 관계자는 "아이들의 따뜻한 세상 만들기 사업은 단순 물질 기부활동이 아니라, 기업이 가진 전문성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며 "에너지 취약계층이 없는 따뜻한 세상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경동도시가스는 지난 2006년 어린이재단과 에너지 복지사업 협약을 체결하여 매년 에너지 취약계층을 추천 받아 도시가스 공급시설 및 보일러를 무상 설치함은 물론 가스요금도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id.afpascherparisx.com/ BlogIcon abercrombie paris 2013.04.28 00: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