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정말 얼마남지 않은 '2011 청년울산대장정 유로드' 입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울산대장정에 참여하시는 청년 여러분은 열심히 체력을 기르고 계시죠?? 5일차까지 장정을 진행하시다보면 지치실 겁니다. 그래도 힘을 내서 마지막 7일차까지 완주하는 여러분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 6일차 ■






6일차에는 하늘길 울산이라는 주제로 장정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등억온천단지부터 울산학생교육원까지 이어지는 코스인데요. 간월산장에서부터 시작해 하늘억새길, 간월산, 산악레포츠체험, 울산학생수련원까지 이어질 예정이랍니다. 울산누리와 함께 6일차 코스를 둘러보실까요??


< 하늘억새길 >


영남 알프스는 풍광도 수려하지만 억새로 더 유명한 곳인데, 특히 신불산에서 취서산으로 이어지는 능선 4km에 수채화처럼 펼쳐진 수백만 평의 억새 평원은 국내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 산악레포츠 체험 >





 간월산 정상에서 전문 패러글라이더들과 함께하는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간월산 >



간월산(1,069m)은 신불산과 더불어 신성한 산이라는 뜻으로 동쪽은 깍아지른 듯한 바위절벽을 이루고 서쪽은 경사가 완만한 고원지대를 이루는 곳입니다.


< 울산학생수련원 >



 울산학생교육원은 천혜의 절경과 자연친화적인 환경이 한데 어우러진 영남알프스 산줄기인 가지산과 천황산의 중앙부인 능동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능동관과 배내관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입니다. 


마지막 남은 7일차코스까지 화이팅!!

*출처 : 2011 청년울산대장정 U-Road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uroad.co/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