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시장은 울산시청에서 도보로 5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울산의 재래시장입니다.  

버스 노선이 많아 교통이 편리하고, 주위에 금융기관 및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이동 인구가 많은 곳이랍니다.

 

 도라지, 취나물, 고사리 등 산나물과 고등어, 갈치 등의 해산물, 이불, 한복 등의 포목전, 옷전, 신발전, 그릇전,

잡화전, 청과물전, 채소전, 곡물전, 약초전 등 온갖 물품들이 가득한 시장이랍니다.

 물가안정을 지향하는 신정시장에서는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과 푸근한 인심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오랜 시간 시장을 지켜오신 상인분들의 인정이 넘쳐나는 신정시장! 구경 한 번 해볼까요?

 시장은 항상 그렇듯 늘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 신정시장, 주말에는 더욱 많은 인파로 붐비는 인기 시장이랍니다.

 질서를 지키자는 현수막이 눈에 띄는데요.

질서를 지키면 서로 피해주지 않고, 기분 좋게 장을 보고 갈 수 있겠죠!

조금만 양보해서 시장 나들이를 즐겨보세요.

 

 과일이나 떡,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신정시장에서는 싱싱한 해산물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한우를 판매하는 정육점도 있답니다.

시장을 걷다 보면 소 해체 작업을 하시는 정육점 사장님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이색적인데요.

 

신정시장은 특정 분류로 나눠진 가게들이 밀집하여 하나의 골목을 이루는 경우가 많은데요.

국밥골목이나 칼국수 골목 등등 깔끔하게 간판도 바뀌어서 찾아가기가 쉽답니다.

 신정시장의 명물 중 하나! 이곳은 정말 저렴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도너츠가 5개에 1000원.

 

조그만 도너츠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실 텐데요.

시중에 판매하는 것과 똑 같은 크기의 꽈배기 도너츠, 찹쌀 도너츠, 단팥 도너츠를

 즉석에서 만들어 내어 따끈따끈하게 판매하고 있답니다.

 

 2000원치만 사도 한 봉지 가득 내어 주신답니다.

갓 튀겨진 바삭한 도너츠에 달콤한 설탕가루가 묻혀진 신정시장표 도너츠!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은 좋습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11월에는 신정시장의 따뜻한 인심 한 번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정시장

* 소 재 지 : 울산 남구 월평로47번길 7 (신정1동 630-1)

* 시장구분 : 등록

* 개 설 일 : 1970. 3. 30

* 연 락 처 : 052-272-2085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11.01 2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blog.ulsan.go.kr BlogIcon 울산누리 2012.11.02 11: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울산누리 블로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위치는 블로그에 올려진 신정시장 간판(시청 북문에서 신정시장쪽)으로 들어가서 첫번째 사거리에서 좌회전(팔복떡집 -> 경일수산 -> 신대동마트)하여 계속 올라가시면 두번째 블럭의 왼쪽편에 있는 옥래도너츠 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