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채용박람회]폭넓은 취업기회 제공과 우수인재 채용 기회
울산 GO/Today2012. 10. 16. 10:17

 

 울산시는 오는 10월 17일 중구 남외동 울산동천체육관에서 '2012년 울산 채용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채용 박람회에는 총 85개 부스가 설치돼 다양한 취업상담 및 채용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참가 기업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으로 모두 200개사(직접 참여 55개사, 간접 참여 145개사)입니다. 구인직종은 제조업, 금융, IT분야, 서비스업, 무역업 등 다양하게 구성됐습니다.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여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동천체육관을 방문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기업체 부스에서 면접을 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 이날 채용박람회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됩니다.

 울산시는 구직자 상담 및 일자리알선을, 울산고용센터는 이력서, 면접 클리닉, 직업심리검사 등을 지원하고 춘해대학은 면접 메이크업, 헤어시연을, 한국폴리텍Ⅶ대학은 취업지원자를 위해 사진촬영 및 출력 등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채용박람회는 고졸 채용 분위기 확산을 위해 고졸 및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를 채용하는 기업을 위한 전용부스 또한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 내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와 다양한 고용 정보를 제공하고 구인업체에는 필요인력 채용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구직 희망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합니다."

한편 울산시는 10월 17일 오전 11시 동천체육관 입구에서 개막행사를 개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