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청년울산 대장정이 10여일 정도 남았습니다. 젊은 청년들의 열정의 열기가 여기까지 느껴지는 듯한데요. 정말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대장정이 기대됩니다. 2일차에는 자연과 울산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울산의 자연을 돌아볼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렇다면 3일차에는 어떤 일정이 잡혀있을지 기대가 많이 되시죠??  

 울산누리와 함께 3일차 2011청년울산대장정 코스를 둘러보시죠!!

■ 3일차 ■ 






3일차에는 2일차의 마지막 코스였던 울산교육연수원을 시작해서 울산의 자연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왕암, 일산해수욕장, 현대중공업, 주전해변, 정자해변, 해양레포츠체험, 울산교육수련원을 둘러볼 예정이랍니다. 해변가를 주로 도보할 예정이라 울산의 바다를 한눈에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3일차 코스를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 대왕암 > 




신라문무대왕비가 죽어서 문무왕처럼 동해의 호국용이 되어 이 바다에 잠겼다하여 대왕바위라 하는 곳입니다. 


< 일산해수욕장 >



울산시 동남쪽으로 방어진항을 향하여 24㎞, 울기등대 산등성이를 사이에 두고 있는 일산해수욕장은 길이가 400m, 폭 80m, 면적 0.32㎢로 모래질이 양호하며 중앙에 시내가 흘러 담수욕을 하기에도 좋으며, 수심은 낮고 경사가 거의 없어 가족 물놀이를 즐기기에 그만인 곳입니다. 


< 현대중공업 >



 현대중공업은 조선소 건립과 동시에 26만톤급 유조선 2척을 동시에 건조하여 세계 조선사에 유래없는 기록을 갖고 있으며, 지금가지 1,170여척의 대형선박을 건조한 세계 최대의 선박건조 회사입니다.

 

< 주전해변 >



강동해변과 더불어 울산이 자랑하는 절경 가운데 하나, 주전해변의 밤 풍경은 아름답기로 유명한데 어촌과 포구의 아득한 불빛과 해변을 따라 화려하게 모습을 드러낸 카페들이 이유라고 할 수있습니다.  
 

< 정자해변 >




늘 겨울 바다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 맑고 검푸른 바닷물이 커다란 바윗덩어리에 부딪쳐 물보라를 일으키는 넓은 바다의 품이 그리운 사람이면 싱싱하게 살아있는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 해양레포츠 체험 >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모터보트등 다양한 해양스포츠 프로그램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울산교육수련원 >




울산광역시교육감소속 교직원과 그 가족들에게 복지증진 및 심신수련의 장으로 근무의욕고취 교육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교육가족 휴양지입니다.


3일차 코스에는 해양레포츠 체험을 할 수 있는 일정이 함께 잡혀 있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대장정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출처 :
2011 청년울산대장정 U-Road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uroad.co/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