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을 대내외에 바르게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모습을 담은 전 국민 대상 UCC 공모전이 마련됩니다.

 울산시는 10월 1일부터 11일 30일까지 2개월간 '울산의 숨은 매력과 역사를 찾아라'를 주제로 '제2회 울산사랑 UCC 공모전'를 실시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 째인 울산사랑 UCC 공모전은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생태도시 울산의 숨은 매력과 역사를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영상물을 울산시정 홍보 영상콘텐츠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응모내용은 울산의 사계, 명소, 대표 상징물 등 울산의 숨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물이거나 재래시장, 거리풍경, 과거와 현재 등 역동적인 울산의 모습이면 됩니다. 또 울산을 상징하고 홍보할 수 있는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등 스토리를 담은 내용이거나 전설, 문화, 역사 등을 소재로 한 흥미롭고, 재미난 영상물 등 다양한 울산 모습과 울산의 생활, 환경, 문화, 관광 등에 관한 모든 분야로 10분 이내의 영상물로 표현하면 됩니다.

 응모자격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3명 이하)당 2점 이내로 UCC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제출물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우편 제출하면 됩니다.

 울산시는 12월중 응모작에 대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 등 총 6점의 우수작을 선정하여 상금(100만원 ~ 30만원)을 시상할 예정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홍보 블로그(http://blog.ulsan.go.kr ) 또는 울산시 홈페이지(http://www.ulsan.go.kr ) 시정소식(고시공고)을 참고하거나 울산시 공보관실 뉴미디어홍보팀(052-229-3362)로 전화 문의하면 됩니다.

"이번 UCC 공모전으로 울산시정을 널리 홍보함은 물론, 창의적이고 다양한 홍보 영상콘텐츠 활용을 위해 네티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한편, 지난해 울산사랑 UCC공모전에는 37개 작품이 응모, 지역 특색이 느껴지는 사투리 해설로 간절곶 일출, 아름다운 태화강 등을 자세히 소개한 '울산을 즐기는 방법 다섯!'이 최우수작으로 선정됐으며, 당선작품(6개)들은 울산시 홈페이지, 인터넷 방송, 블로그 등에 게시하여 시정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됐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