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센터, Ulsan Export Plaza 2012 통역 모집
울산 GO/Today2012. 9. 18. 11:29

 울산광역시와 (재)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본부장 김정도)는 오는 10월 9일(화) 울산 롯데호텔에서 개최하는 "Ulsan Export Plaza 2012"에 비즈니스 상담을 도와줄 통역을 모집합니다.

 "Ulsan Export Plaza 2012"는 지역 내 중소기업에게 해외바이어와 1:1 비즈니스 상담기회를 제공하고 제품·기술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수출 상담회입니다. 통역은 초청되는 바이어와 동석하여 상담업체의 제품을 순차 통역하고 바이어의 질의사항을 전달하는 등 비즈니스 상담에 있어 상담업체와 해외바이어간의 의사교환을 돕는 중요한 가교역할을 담당합니다.

 모집분야는 영어, 일어, 러시아어로 인원은 총 15명 정도이고 해당 언어 전공, 해외 거주, 통번역대학원 수료, 통역 경험, 회사 근무 경력 등 다양한 항목을 서류 평가해 선정됩니다.

 중기센터 관계자는 "이번 모집을 통해 관내기업에게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담을 최소화한 해외마케팅을 지원할 것"이라면서 "통역 요원들에게는 울산산업을 소개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청은 중기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개제된 신청서와 각종 증명서 등을 오는 9월 26일(수)까지 제출 하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ubsc.or.kr )를 통해 확인하거나 통상지원팀(☏052-283-7153)으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