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울산사랑 어르신 한마당
울산 GO/Today2012. 9. 9. 18:54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바람에 <울산누리> 가족 여러분들 가을채비를 하시느라 바쁘시죠?

안녕하세요. <울산누리> GO!기자입니다.

오늘은 GO!기자...훈훈한 소식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습니다.

 

 지난 주 울산 종하체육관에서는 지역 저소득 및 시설입소 어르신을 대상으로 '울산사랑 어르신 한마당' 잔치가 마련됐습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사회복지법인 원각선원(이사장 보연스님)이 주최하고 울산시 중구노인복지관 주관으로 열렸습니다.

 식전공연으로 조월스님의 현악연주 '하늘과 땅의 소리'로 개막 축하 공연이 있었구요.

 본행사인 1부는 울산MBC 최진구 아나운서의 사회로,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원각선원 이사장 보연스님의 개회사, 내빈 축사, 감사패 전달, 울산양로원 원장 활인스님의 인사말씀으로 진행됐습니다.

 박맹우 울산시장님, 김복만 시교육감님, 김두겸남구청장님등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셨구요.  

 1부 행사에 이어 김용임, 주병선, 유지나 등 초청가수 공연과 경품추첨 및 기념품 증정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GO!기자도 어르신들과 더불어 처음부터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어르신들과 함께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2000여분의 어르신들이 종하체육관 1, 2층을 빽빽이 채우셨구요. 흥겨운 한바탕 놀이마당에 다들 어깨를 들썩들썩~

 흥겨운 가락에 무대를 누비시는 어르신들의 열정에 종하체육관 안은 그야말로 ‘어르신, 울산 스타일’ 이었답니다^^

 

 

 

 

 

 

 

 

 

 

 

참, 이날 축하행사는 16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BBS불교방송 FM 라디오(울산 FM 105.3Mhz) '활력충전 2시4시'를 통해 전국으로 방송된답니다.

오늘의 우리를 있게 한 노인들... 우리 모두가 노인에 대한 존경과 사랑으로 노인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당^^

이상 저는 울산을 마구 마구 누비고 있는 GO!기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