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스코 부산국제관광전시장에서 본 울산광역시홍보관
울산 GO/Today2012. 9. 7. 17:34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이 7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나흘 간의 일정으로 오늘 개막을 했습니다.

 부산관광전에는 37개국 234개 기관과 업체가 참가해 해당 국가와 지역의 관광상품, 여행정보 등을 소개하는데요. 200여 개 국내외 유명여행사, 관광기관, 단체 등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경남도는 중국국제여행사총사유한공사 외 중국 베이징 및 상해 여행사 5개사와 국내 여행관련 14개 기관, 단체, 여행사가 참가하는 Travel Mart에서 경남의 관광상품을 소개하는 등 실질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칩니다.

 행사장은 매력적인 관광명소를 빠짐없이 소개하는 '국내홍보관'을 비롯해 해외 36개국의 색다른 문화와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해외홍보관', 여행상담과 특별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세계여행상품 판매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문화체험관', 부산의 우수한 의료관광을 체험할 수 있는 '의료관광체험관' 등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울산에서도 9월 7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하는데요!!

 울산누리도 그 생생한 현장을 보기 위해 벡스코를 찾았답니다.

 벡스코에서는 현재 다양한 전시가 열리고 있었는데요. 그 중 한 쪽에 마련된 부산국제관광전시장.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현장에서 표를 구매하거나, 사전 온라인 등록을 통해 무료입장을 할 수 있답니다. 사전 온라인 등록은 부산국제관광전 홈페이지를 찾으면 할 수 있답니다.

 수많은 각국, 각 시.도의 부스들이 빛을 내며, 체험 행사들을 펼치고 있었는데요. 과연 울산전시관은 어디 있을까.

 찾았다!! 울산광역시 홍보전시관

 울산광역시 홍보전시관!! 멋진 부스와 화려한 조명 덕에 더욱 빛이 나는 전시관의 모습이었답니다.

 해울이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울산광역시 홍보관에는 울산의 사계절과 영남알프스, 울산의 관광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하는 안내책자가 전시되어 있고, 홍보도우미가 직접 울산 관광에 대한 것들을 설명해 준답니다.

 

 어린 친구들도 부산국제관광전을 찾았더라구요.

 울산 외에 다른 많은 도시와 세계의 문화들을 볼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벡스코를 찾아서 전시를 관람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다음주 월요일인 10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행사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운영되고, 입장료는 일반 2000원, 학생 1000원입니다. 15명 이상 단체와 부산국제관광전 홈페이지(www.bitf.co.kr )를 방문해 무료초대권을 인쇄하거나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울산에서 벡스코를 찾아가시려면?

 울산에서 해운대로 시외버스를 타고 오면 정류장 바로 앞에 지하철이 있어요. 지하철로 내려가 양산행 지하철을 타고, 센텀시티역에서 내려 벡스코 방향으로 나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