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 <꿈을 노래해>
즐기 GO/문화예술2012. 9. 1. 09:00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이 오는 9월 4일(화)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기분 좋아지는 하모니로 선사하는 『꿈을 노래해』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만납니다.

 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 한성용 지휘자가 이끄는 이번 연주는 1부 '비상', 2부 '희망', 3부 '꿈을 노래해'로, 여름을 지나 가을로 가는 길목에서 새롭게 계획하는 모든 것들에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곡들을 모아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진행됩니다.

 1부 '비상'에서는 '훨훨 날아요(Flying Free)', '독수리처럼 날아올라라', '소녀여 한숨은 그만'으로 당당하고 꿋꿋하게 꿈을 향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곡을 모아 힘차게 출발합니다.

 2부 '희망'에서는 꿈을 향해 가는 길이 험난하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도록 함께 합창하며 희망을 북돋을 수 있는 '아-에-이-오-우', '거위의 꿈' 등 친숙한 곡들이 연주됩니다.


 이어 3부 '꿈을 노래해'에서는 '피가로의 결혼 서곡', '엘리제를 위하여' 등 아름다운 명곡으로 가을로 가는 고즈넉한 9월의 밤을 꿈과 희망으로 채우며 화려하게 막을 내립니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프랑스 마르세유국립음악원을 졸업하고 Alice bel Colle, Terre dei Fieschi 등 이태리 유명 콩쿠르를 석권한 바리톤 윤풍원과 울산시립교향악단원들로 구성된 실내악 연주팀 '살로니쿠스'가 특별 출연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연출합니다.

 곽상희 관장은 "이번 무대를 위해 청소년합창단원들이 여름방학 동안 많은 연습을 했다." 면서 "청소년들의 맑고 기분 좋은 목소리와 함께 어울려 합창하면서 바쁜 일상을 잠시나마 잊어버릴 수 있는 휴식 같은 연주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만5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천원입니다.

 예매 및 공연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www.ucac.or.kr와 전화 052) 275-9623~8에서 할 수 있습니다.

 

< P. R. O. G. R. A. M >

 

비상

훨훨 날아요

독수리처럼 날아올라라

소녀여 한숨은 그만

 

<특별출연> 바리톤 윤풍원

산아 - 신홍철 작사, 신동수 작곡

그라나다 - A . LARA

 

희망

그가 일으켜주신다

아-에-이-오-우

거위의 꿈

 

<찬조출연> 살로니쿠스

Peter Kreuder / Music! Music! Music!

G. Bizet / 오페라『카르멘』 투우사의 노래(Solo. 트럼펫 한만욱)

Josef Rixner / Spanish March

 

꿈을 노래해

나그네

피가로의 결혼 서곡

엘리제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