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무더위에 몸과 마음까지 지쳐 신체리듬은 이미 깨질 대로 깨지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런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입맛까지 없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 이런 무더위에 지치지 말라고 조상들이 초복, 중복, 말복을 만들어 몸의 기운을 북돋는 보양식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이미 말복은 지났지만 건강한 보양식을 찾는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닭요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보양식인데 요즘엔 닭보다 더욱 영양가가 많은 '오리'요리를 찾는다고 합니다. 오리는 유일한 알칼리성 육류로 체내 산성화를 막고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오리고기는 다른 육류에 없는 비타민A가 풍부하며 단백질은 닭의 3배인 20%가 들어있는 반면 지방 함유량은 6.3%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습니다. 그렇다면 더욱 맛있게 오리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울산누리와 함께 찾아가 볼까요.

울산 북구 호계동에 위치한 바비큐전문점 '호마루'.

푸른 잔디가 깔린 마당과 감각적인 외관이 눈에 띄는 음식점입니다.

내부에는 모두 좌식테이블로 되어 있는 구조이며 오리모양의 인테리어와, 깔끔한 실내구조가 눈에 들어옵니다.

바비큐 요리가 주된 요리이며, 오리탕 등 보신용 음식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이 끝나면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고,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군더더기 없는 전, 잡채, 단호박 등이 식사 전 허기를 달래주네요.

주문한 메뉴는 바비큐 모듬이며, 3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준비되어 나오는데요.

불판을 달궈 준비된 고기들을 하나씩 올려줍니다.

불판에서 지글지글 구워진 고기들은 함께 나오는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고기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으면 된장과 밥으로 식사를 마무리 하는 것도 좋겠죠?

간단한 찬들과 함께 식사를 마무리 하고 나왔답니다.

호마루 바로 옆에는 카페 마고 라는 커피 전문점이 있는데요.

식사 후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면 할인도 되고, 맛있는 커피도 맛볼 수 있답니다.

더운 여름, 무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든든한 오리고기를 통해 건강을 챙겨보세요!

 

호마루참나무장작바베큐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호계동 292-14

전화 : 052 - 293 – 8989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온산 2012.10.20 05: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마루...
    한마디로 말해서 별로 좋지 않습니다

    생 오리고기는 어느곳에서나 비슷하지만 전체적으로 봐서 개선해야 될 부분이 많습니다

    1)밑 반찬이 모자란다
    2)오리고기를 주문후 다먹고 조금 모자라는것을 2/1(반마리)을 시켜을때 주문이 안된다.
    3)된장을 시겼는데 4명일 경우 먹을수 있는 량을 갔다 주어야 하나 2인정도 밖에 안되어서 밥을 먹다가 된장을 추가로 시키는 경우도 있음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