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회관, 울산시립청소년단 신규 단원 모집
울산 GO/Today2012. 7. 10. 11:10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곽상희)은 울산 문화예술의 미래를 함께 할 참신하고 유능한 신규 (결원)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집분야는 청소년 교향악단과 합창단.

 청소년교향악단의 지원 자격은 해당 파트의 기본적인 소양을 갖춘 자로 울산 소재의 초등학교 4학년부터 만24세의 대학생(졸업예정자 제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모집부문은 현악기, 목금관악기, 타악기 등 오케스트라의 모든 파트로 별도 지정곡 없이 자유곡으로 응시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합창단은 중학생부터 만24세의 대학생까지(졸업예정자 제외) 지원 가능하며 모집부문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파트로 각자 자신있는 곡으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응시하면 됩니다.

 응시원서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ucac.or.kr )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아 오는 7월 19일(목)까지 울산시립예술단 사무국으로 직접 방문하면 됩니다. 공개오디션은 오는 21일(토) 열리며 청소년합창단은 오전 10시 울산문화예술회관 합창단연습실에서, 청소년교향악은 오후 2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열립니다. 합격자는 오는 7월 24일 개별 통지 및 회관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위촉 기간은 2년간입니다.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합창단원으로 선발되면 시립교향악단, 합창단 소속의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지도와 함께 프로 단체와의 협연 기회 및 예술단 공연 단체 관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집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곽상희 관장은 "지역 문화예술이 발전하기 위해 재능있는 인재를 조기에 발굴하고 개발하는 일이 중요하다." 면서 "선발된 청소년단원들이 향후 울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할 것" 이라며 금번 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 신규단원 공개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ucac.or.kr )를 참고하거나 울산시립예술단(☎226-8277, 276-0372)으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