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형 창조도시 만들기’ 시민의견 수렴
울산 GO/Today2011. 6. 7. 15:34


 
  울산시는 ‘울산형 창조도시 만들기’와 관련하여 시민과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창구를 개설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창조도시 울산 만들기’에 대한 의견은 시 홈페이지 알림창 해당화면에서 바로가기 선택 후 남기면 되며,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인데요.

  울산시는 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세계적인 글로벌 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지난 50년 동안의 성과위에 새로운 미래 100년을 위한 다채로운 비전과 핵심사업 개발을 준비하기 위해 ‘울산형 창조도시 만들기’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월부터 울산발전연구원과 함께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지난 5월 12일에는 포럼을 개최하여 시 및 외부 전문가들로부터 ‘울산형 창조도시 만들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들은 바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향후 ‘울산형 창조도시 만들기’에 있어 중심 역할을 해야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창구를 개설했습니다.

  울산시는 향후 기본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시 및 외부 전문가, 시민 등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해 나갈 계획이며, 10월까지 기본계획을 수립할 계획입니다.
  울산시 기획관은 “시에서 추진하는 ‘울산형 창조도시 만들기’ 계획 수립과 실천에 있어 시민의 참여가 성공의 관건이다.”며 “울산형 창조도시 만들기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좋은 의견을 많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