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는 울산시광역시옥외광고협회(협회장 이용수) 주관으로 우수 옥외광고물 공모전, 옥외광고 모범 인증업체 선정 등을 내용으로 하는 '제12회 울산 옥외광고대상전'을 개최합니다.

 '우수 옥외광고물 공모전'은 창작광고물(모형), 창작광고물(도안) 등 2개 분야에 처음으로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하며 접수일 현재 대한민국 국민, 업체에 재직 중인 자,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출품작은 일반과 학생으로 구분 접수하며 학생은 창작광고물(도안) 분야만 출품 가능합니다.

 작품은 전시가 가능한 완성상태 패널(크기 A0, 1189m×841m)로, 작품별 설명서(A4), 출력 원본파일 CD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출품 신청서 배부는 오는 8월 1일부터 23일까지이며, 작품접수는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남구 신정동 590-7번지)에서 8월 24일부터 30일까지 받습니다.

 입상작은 창작모형 분야 10점, 창작도안 분야 9점, 창작도안(학생부) 분야 10점을 선정하며, 울산광역시장상 및 옥외광고협회장상과 총 1,33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또 입상작은 '2012 대한민국 옥외 광고 대상'에 참가자격이 부여되며 지역 전시회는 오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울산대공원 내 수석전시실에서 마련됩니다.

 또한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되는 '옥외광고 모범업체 인증제'는 오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울산시 등록 옥외광고물 제작업체(접수일 현재 1년 이상 계속 운영 중인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울산시는 올해도 5개 업체를 선정하여 울산시 옥외광고 모범업체 인증(3년간) 동판 수여 및 시 및 구군 홈페이지에 인증업체 홍보 등의 인센티브를 줄 계획입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