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시작되는 초여름, 시원한 즐거움과 신나는 체험을 즐기고 싶다면?

 바로 울산조선해양축제가 답입니다! 동구 일산해수욕장을 무대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는 해양축제를 보고 듣고 직접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축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신나는 여름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울산 조선해양축제로 오세요!

 

주제 / 희망의 배, 상상의 바다!

일시 / 2012년 6월28일(목) ~ 7월29일(일)

장소 /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일원

주최 / 울산관역시, 울산광역시 동구

주관 /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2012울산조선해양축제 공식홈페이지

http://festival.donggu.ulsan.kr

 

* 상기 행사일정은 추후에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무더운 초여름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날려버리는 '2012울산조선해양축제'가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29일까지 동구 일산해수욕장에서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6월 28일에는 조선해양의 날 기념식과 세미나를 시작으로 일산해수욕장 상설무대에서 지역문화예술단체 공연이 펼쳐집니다.

 이번 축제에는 지역 최대 규모의 해상불꽃쇼가 일산해수욕장을 화려하게 수놓습니다. 7월28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되는 해상불꽃쇼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불꽃과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이 함께 어우러지는 Fireworks Show가 펼쳐집니다. 또한 27일에는 밤바다를 뜨겁게 달구는 서머페스티벌과 아름다운 바다음악회가 열립니다.

 이번 조선해양축제는 보다 다채롭고 즐거운 체험 프로그램이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기발한 배 콘테스트, 모래조각체험교실, 방어잡기 대회 등 대표적인 체험행사입니다. 특히 기발한 배 콘테스트는 재활용품을 이용하거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만든 배로 겨루는 대회로 이 배를 이용한 레이싱 대결도 진행됩니다.

 피부에 좋은 황토에서 마음껏 놀 수 있는 화토풀 체험장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형 황토탕에서 가족과 함께 뛰어 놀며 즉석 닭싸움 대회에 참가해 보는 것은 어떨까?

 무더위를 얼음 조각으로 깨버리는 얼음배 조각대회도 추천해요!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여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얼음배를 조각해봅시다. 이 밖에 물 위 달리기와 얼음조각배 만들기, 뗏목타기, 수상레저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됩니다.

 바다를 마음껏 즐겼다면 이번에는 하늘로 가봅시다. 열기구를 타고 일산해수욕장 전경을 한눈에 보는 열기구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조선해양축제에는 먹거리장터가 준비되어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특히 29일에는 얼음화채 무료시식행사가 있기 때문에 시원한 화채를 맛볼 수 있는 즐거움을 놓치지 마세요!

 한여름 일산해수욕장을 흥겹게 달구는 우산조선해양축제의 바다 속으로 시원하게 뛰어 들어가 봅시다.

 

 울산광역시 동남쪽으로 방어진항을 향하여 24km, 울기등대 산등성이를 사이에 두고 있는 일산해수욕장은 길이가 400m, 폭 80m, 면적 0.32㎢로 모래질이 양호하며 중앙에 시내가 흘러 담수욕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수심은 매우 얕은 편이고 경사가 거의 없어 가족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일산해수욕장 주변에는 대왕암 공원의 기암절벽과 송림을 끼고 있어 신선한 솔잎향을 맡으며 산책하기에 적합합니다.

 축제 행사장 배치도

 동구에는 멋진 관광지들도 많기 때문에 조선해양축제도 즐기시고 여러 관광지를 둘러보시면 일석이조의 나들이가 되겠죠?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공항 - 일반버스 102번을 타고 일산해수욕장 입구에서 하차

* 태화강역 - 일반버스 108번, 133번, 401번을 타고 일산해수욕장 입구에서 하차

* 시외ㆍ고속버스터미널 - 일반버스 108번, 133번, 401번을 타고 일산해수욕장 입구에서 하차

 

출처/2012 울산조선해양축제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