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울산광역시민대상 수상 후보자 접수
울산 GO/Today2012. 6. 11. 09:04

 

울산시는 밝고 건전한 사회 기풍을 조성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시민을 발굴격려하기 위해 11회 울산광역시민대상 수상 후보자를 오는 7 31일까지 접수받을 예정입니다.

 후보자는 공고일(6 1) 현재 울산시에 5년 이상 계속해서 거주하고 있는 시민으로 사회봉사효행, 산업경제, 문화체육, 학술과학기술 등 4개 부문에 각 1명씩을 선발합니다.

 사회봉사효행부문 희생적인 봉사로 밝고 건전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사람, 경로효친사상이 투철한 사람을, 산업경제부문은 고용창출과 산업평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헌한 사람, 투자유치와 수출산업육성에 공헌한 사람이면 됩니다.

 문화체육부문 지역문화예술 창달에 기여한 사람, 체육진흥을 위한 뚜렷한 공적이 있는 사람 등 문화와 체육부문에서 국위와 지역의 명예를 선양한 사람을, 학술과학기술부문은 인문과학, 자연과학, 사회과학 및 교육분야에 괄목할 만한 연구 실적이 있거나 기술개발에 공헌한 사람을 추천하면 됩니다.

 후보자 추천은 구청장, 군수, 각급 기관·단체의 장, 시민 30명 이상의 연서로 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는 추천서, 이력서, 공적조서 및 명함판 사진(1)과 심사에 도움이 되는 공적 증빙서류를 구비하여 우편(680-701, 울산시 남구 중앙로 201 울산시 자치행정과) 및 울산시 자치행정과로 직접 제출하면 됩니다.

 울산시는 오는 9월 시민대상 심사위원회를 구성, 접수된 후보자에 대한 최종 수상 대상자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밝고 건전한 사회 기풍을 조성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울산의 모범 시민들이 많이 추천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를 시 홈페이지 공고 및 유관 기관단체에서도 추천이 가능하도록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

 

 한편 시민대상 시상식은 오는 10 512회 울산광역시민의 날 기념식행사시 개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