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우리가족 골든벨>행사에 참여했어요^^
울산 GO/Today2012. 6. 4. 22:05

 

 이 많은 상은 누구의 것이 될까요? 기.대.만.땅

 1등상 자전거에 많은 아이들이 눈독을 들였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와서 자리를 잡고 있는 참가자들...

 <우리아이 독서 감상화 그리기 대회> 시상식도 함께 열렸는데요. 입상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네요.

 참가자들이 등록 확인후 정답판과 간식을 받고 있어요.

 행사시작직전 작전짜는 모습같네요...

 아이들의 인기를 끈 페이스페인팅 행사...

 이제 개막을 알리고...

 1등을 향한 다짐을 정답판에 적어봅니다.

 아이들은 사실 퀴즈 풀기보다 이벤트 행사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사회자가 노래와 율동으로 흥을 돋웁니다.

 "아무리 우겨봐도~~"단체율동...

" 누가누가 더 잘하나 대결해 보시죠"

 "정답판 들어주세요!!"

 고양이 그림을 그린 여자 어린이... 탈락후 스탠드에 앉아 행사를 지켜보고 있어요.

 탈락자가 점점 늘더니 몇가족만 자리에 앉아 있어요.

 할머니 할아버지, 꼬맹이도 탈락...ㅠㅠ

 탈락자들은 풍선 아트 줄서기^^

 드뎌 최종 우승팀이 나오고 시상식을 합니다.

 박초아 센터장님이 해피벨 상 가족에 상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승팀 25번 가족... 옥동에 사는 김주원어린이 가족이 우승을 했습니다.

우승팀 가족 어린이는 부상으로 받은 자전거를 바로 타고 포즈를 취합니다. 모든 아이들의 부러움을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울산누리>가족 여러분! 행복하게 한 주를 시작하셨는지요?

행사가 너무나 많았던 5월은 어느덧 훌쩍 지나가고 호국선열들을 기리는 달, 6월이 시작됐습니다.

지난달이었던가요? 6월에 울산시 보육정보센터에서 개최하는 <제2회 우리 가족 골든벨>이 열린다는 소식을 전해 드렸지요?

행사에 참가 신청을 한 GO!기자... 지난 주말 가족들과 함께 옥동 가족문화센터에서 열린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행사는 울산시보육정보센터(센터장 박초아) 주관으로, 지난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가족문화센터 B동 지하1층 체육관(남구 옥동)에서 열렸고요.참가 대상은 울산시에 거주하는 만5세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이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약 80가족 정도가 참가 한 것 같았습니다. 입소문이 났는지 작년보다 두 배 정도는 많이 오셨더군요.11시에 행사가 시작됐는데 10시가 조금 넘는 시간부터 참가자들이 모여 들어 돗자리를 펴는 모습이었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모시고 온 팀도 있었고, 임산부들도 제법 눈에 띄더군요. 가족이 함께 한 모습이 화기애애했습니다.

진행 방법은 내 고장 울산, 육아 등 일반적인 수준의 문제로, 최후의 한 가족이 남을 때까지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됐는데요.

육아문제는 엄마 담당, 울산에 관한 문제는 아빠 담당인 팀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한 시간 남짓 진행된 행사에서 우승팀인 골든벨상에는 어린이용 자전거가, 실버벨상(3가족)에는 자연도감 세트가, 해피벨상(5가족)에는 자연도감 1권이 상장과 함께 각각 주어졌습니다.

또한 행운상(25가족)과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퍼즐장난감과 맛있는 간식이 지급됐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마련됐는데요.

아이들 얼굴에 예쁜 캐릭터를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과 풍선아트행사도 열렸답니다.

작년엔 중도 탈락하면 스탠드에서 행사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모습이었는데 페이스 페인팅도 하고 풍선 놀이도 하니 무엇보다 아이들이 참 좋아라 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문제를 풀어가며 골든 벨을 향해 도전하고, 가족 간의 사랑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었던 <우리가족 골든벨>...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만 5세 이하의 영유아를 둔 울산시에 거주하는 가족이라면 내년엔 꼭 이 행사에 참가해 보길 권해 드립니다.<울산누리> 가족 여러분! 보육정보센터는 어린이집과 영유아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지원하는 울산시 산하 기관입니다. 지금 울산시 보육정보센터 홈페이지(http://ulsan.childcare.go.kr)에 들어가 보세요. 아이 키우는데 유익한 정보와 행사가 참 많이 있답니다......전화(☎266-4173)

이상 저는 GO!기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