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일부터 13일까지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했었는데요. 혹시 기억 못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링크 첨부합니다. (http://blog.ulsan.go.kr/1490)

 5월초에 모집했던 블로그 기자단에 많은 분들의 관심은 물론 많은 참여를 해주셨는데요. 그 중에서 울산시의 다양한 소식과 문화를 전달해 주실 몇 분을 매의 눈으로 선정하였답니다.

 그리고 지난 해에 활동해 주셨던 블로그 기자단 분들 중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주신 우수한 활동자 3분은 이번에도 함께 울산누리를 꾸려 나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단 활동에 들어가기 앞서 지난 5월 30일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모두 울산시민이면서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이번 블로그 기자단으로 선정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답니다.

 우선 울산시 공보관실 계장님의 위촉장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활동 기간동안 모이신 분들을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단으로 위촉한다는 내용의 위촉장인데요. 엄숙한 분위기에서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위촉장을 모두 전달 받으신 후에는 기념촬영이 이어졌는데요.

 모두 미남, 미녀분들이라 울산누리가 깜짝 놀랐답니다. 사뭇 진지한 표정에서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해 주실 듯한 의지가 묻어나는 듯 했어요.

 그리고 잠시 자리에 앉아 기자단 활동 내용 설명을 듣기 위해 기다리는 중! 누가 나오셔서 설명을 해주실까요?

 울산누리 블로그 및 SNS를 담당하고 계신 홍 주무관님께서 나오셔서 자세한 활동 사항을 전달하고, 설명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 2년 동안 활동하게 되는 만큼 더욱 제대로 된 활동을 기대해 봐야겠죠?

 활동 사항 전달까지 끝 마치니 점심시간이 되었답니다. 이렇게 함께 모였으니 즐겁게 점심식사를 하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도 편하게 나눌 시간이 필요해서 식당으로 이동했답니다. 울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비빔밥집을 찾아 식사를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은 끝이 났답니다.

 앞으로 울산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해 주실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을 응원해 주시고, 블로그 기자단의 발 빠른 소식들을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류 병은 2012.06.01 13: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해도 열심히 활동해야 겠습니다
    분기별 몇차례 미팅도 하고 얼굴도 익히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우리 울산이 공업도시에서 자연이 살아있고 문화 역사도시로 널리 알려져 있었어면 합니다

  2. 류 병은 2012.06.01 13: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은 메일로 안보내 줍니까

  3. 박현숙 2012.06.02 08: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뭇 진지한 표정이 의지에 찬 모습입니다...
    좋은 모습으로 한해도 열심히 활동을 하리라
    생각해 봅니다..

    울산의 역사와 문화를 홍보하는데 일익을 할것이라
    생각해 봅니다...

    • Favicon of https://blog.ulsan.go.kr BlogIcon 울산누리 2012.06.04 16: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모두 진지한 자세로 발대식에 임해주셨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활동을 해주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박현숙님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