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하는 울산시립합창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오는 5월 8일(화) 오후 8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사랑과 행복이 흐르는 가정음악회'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울산시립합창단 구천 예술감독 겸 지휘자가 이끄는 이번 연주는 중세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대적 창법이 담겨있는 이영조의 '다시 부르는 노래'로 화려하게 출발하고, 이어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감자, 북어, 산낙지 등 친근한 식재료를 소재로 추억과 정()이 묻어나는 구수한 합창이 울려 퍼집니다. 또한 조용필의 '친구여', 이문세의 '나는 아직 모르잖아요', 유재하의 '지난 날' 등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가요정선 총 6곡을 엮어 관객과 무대가 하나 되는 잊지 못할 감동도 선사합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곽상희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면서 "가족단위의 문화생활이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기획공연으로 관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공연 관람을 위한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며, 회관 회원은 30%, 단체(10인 이상)는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매 및 공연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ucac.or.kr/) 또는 전화 275-9623~8로 하면 됩니다.

 

 

 - 프로그램 -

 

■ 혼성합창 (중세부터 현재까지)

다시 부르는 노래 ------------------- 이영조

 

■ 혼성합창 (의미와 실체)

감자 -------------------------------- 이수인

감자 -------------------------------- 안현순

 

■ 여성합창

옛님 -------------------------------- 이민정

하나가 되어 부르자 ----------------- G. Gilpin

 

■ 남성합창

북어 -------------------------------- 정덕기

산 낙지 ----------------------------- 김준범

 

■ 한국가요정선 ---------------------- 김일권 편곡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gg.chaussuresairmaxsx.com BlogIcon chaussure nike air max 2013.04.28 02: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네게 줄게 예이예

  2. Favicon of http://asi.hdragon.com/ BlogIcon sac longchamp solde 2013.05.03 08: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물 허 생원의 성격 창조 방법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