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흐르는 예술의 숲으로 문화 산책 오세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등 전국 작가들의 작품초청

   울산문화예술회관의 열린 문화 공간인 예술의 숲 야외 전시장에서는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견 작가들의 야외 조각 전시가 열리고 있습니다.

   지역작가를 비롯하여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경기, 전남, 전북 등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견 조각가들의 작품 24점이 녹음과 함께 어우러져 바쁜 일상 속의 잠시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답니다.

   야외 공간에서의 전시는 실내전시보다 부담없이 찾아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족들이나, 친구들 혹은 동료들과 산책을 하듯이 편안한 마음으로 예술의 숲을 찾아 작품에 대한 감상을 서로 나누는 시민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어린 자녀들에게 이러한 경험은 가족 간의 화목을 다질 뿐만 아니라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살아있는 문화교육이 될 것입니다.

   해가 지고 난 이후에도 야외활동을 하기 가장 좋은 5월과 6월에 마련되는 전시인 만큼 전시기간 동안 조각 작품에 적절한 조명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작품 감상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예술의 숲에 조각 작품이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 낼 도심 속의 휴식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권합니다.


- 자료제공 : 문화예술회관 -

 ◈ 전  시  명 : 전국 야외조각 초대「예술의 숲 야외 조각展」
 ◈ 전시 기간 : 2011. 5. 2(월)~6.30(목), 60일간
 ◈ 전시 장소 : 예술의 숲 야외전시장
 ◈ 작  품  수 : 야외조각 작품 총 24점
 ◈ 참여 인원 : 전국작가 24명(서울4,부산5,대구2,광주1,대전1,울산5,경기3, 전남북3)
 ◈ 주       관 : 울산문화예술회관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