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로 딱인 울산 해안도로코스(몽돌해수욕장~당사항)
즐기 GO/낭만여행2012. 3. 22. 02:56


 이번엔 울산에 아름다운 바닷길 코스를 따라 주전>몽돌해수욕장>용바위코스를 지나서 당사항까지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이 코스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할 만하답니다.





 주전 해안도로를 따라 가다보면 아름다운 몽돌해수욕장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직 날씨가 따뜻해 지지 않아서 인지 따뜻한 차 한잔도 생각이 나는데요,주전 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작은 카페들이 심심치 않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울산 몽돌해수욕장 근처로 많은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드라이브 코스여서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해안가를 따라 달리는 도로는 비교적 빠른 속도로 갈수가 없는 좁은 2차선 도로지만 그래서 더욱더 천천히
바다를 볼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답니다.

 




 

 드라이브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곳곳에 벤치가 설치되어 있구요. 차를 주차 할수 있는 주차 공간이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서서 아름다운 풍경을 편안하게 볼수도 있습니다 , 주자공간 옆에는 편의시설인 화장실도 있답니다.



 용바위섬을 지나 조금더 올라가다 보면 당사항이 나옵니다. 현재 당사항을 포함한 3곳에 항을 개발시켜 많은
관광객을 모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곳 당사항은 낚시를 할수 있는 낚시터를 개발된다고 하고, 개발 완료 시점은 12년말 경이라고 합니다.




 당사항에는 자연산 활어회도 판매를 하구 있구요. 또한 낚시를 좋아하는 강태공 낚시꾼들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게다가 당사항에서 직접 보트를 대여해서 많은 분들이 낚시를 하러 간다고도 하네요.
 보트 위에서 하는 낚시 요금은 1인당 40000원 정도라고 합니다.


 아직은 찬바람이 봄에 따뜻한 바람보다 더 많이 불어서 인지 코끝이 차가워지기도 합니다.
 시원한 바다를 따라 시원한 바람을 따라 해안가를 천천히 달리다 따뜻한 차 한잔 하며 이야기도 나누고 싱싱한 활어회 한 접시까지 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