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동에 젊은이들이 자주찾는 핫 플레이스가 있다고 하여 울산누리가 직접 찾아보았습니다. 
 어반플레이트의 위치는 현대백화점 뒷문 차없는 거리로 나와 백화점을 등지고 직진하다보면 거리 맨끝에 있습니다. 



주황색의 컨테이너로 꾸며진 외관도 독특했지만, 외부에 꾸며져 있는 조형물도 독특했습니다.
'UP'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 오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면 훨씬 더 많은 'UP'을 찾을 수 있답니다.


 



나무 의자가 인상적으로 배치되어 있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어반플레이트의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인테리어되어 있는 내부는 여성들의 주목을 끌만합니다. 높은 천장에는 미러볼이 장식되어 있어 특별한 곳이라는 느낌을 한번 더 각인시켜 줍니다.




같은 모양이 아닌 모두 다른 각양각색의 의자들이 있는 테이블은 마치 울산누리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이 반기고 있답니다.




 자리에 착석을 하면 훤칠한 청년으로 보이는 직원이 와서 메뉴판을 건넵니다. 
 다양한 메뉴들로 휘둥그레지실지도 몰라요. 낮에는 주로 식사류를 판매하고, 해가 지고 난 후 저녁이 되면 주류가 주로 판매됩니다. 저녁엔 펍의 분위기가 강해지기 때문이죠. 저녁에 오신다고 해도 식사는 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진 마세요.



 테이블 번호가 새겨진 접시가 독특합니다.
 주문은 직접와서 받아가진 않습니다. 손님이 메뉴를 정한 뒤 계산대로 이동하여 선지불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주방 역시 빨간 컨테이너 박스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구요.
 이 길을 따라 계산하는 곳이 있는 카운터로 갈 수 있습니다.



 계산은 입구 쪽에 위치한 카운터에서 합니다.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비행기에서 물건 탐지기를 지나는 통로처럼 생긴 곳에 서서 주문을 진행한답니다.

 


 카운터 앞쪽에 자리한 곳의 인테리어 역시 모던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한 쪽 벽면에는 일전 울산신문에 게재된 적이 있다는 신문기사가 걸려 있습니다. 그만큼 유명한 음식점이라는 것이겠죠?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리면 음식들이 나옵니다.
 샐러드 파스타는 양푼같은 스테인레스 볼에 가득 담겨 나오는데요. 위 쪽만 보면 샐러드라고 생각되지만 아래 쪽에 면이 숨겨져 있답니다. 양이 아주 많은 편이랍니다. 가격은 11,500원.




  매콤하면서 진한 토마토 소스가 인상적인 매운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
  다른 메뉴보다 가장 한국인의 입맛에 잘맞는 메뉴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은 10,500원.




시원한 음료도 스파게티에 빠질 수 없겠죠.

 



 그리고 어반플레이트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
 떠먹는 피자입니다. 일반적으로 밀가루 도우가 깔려 있어서 도우를 들고 먹을 수 있는 피자가 아닌 토핑들이 주 메뉴가 되어 숟가락으로 떠 먹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이 피자의 묘미는 역시 치즈가 길게 죽 늘어지는 것이랍니다. 달콤한 고구마가 들어간 고구마 크림 피자는 달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가격은 11,500원.




입가심용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프렌치 프라이는 4천원.
저녁 늦은 시간이라면 맥주 한잔과 함께 하기에 좋은 안주입니다.




평일 낮 시간에 방문하면 후식으로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는 사실. 주말엔 제공이 되지 않으니 기억해두세요.


 



모던하면서 아기자기한 멋이 가득한 어반플레이트.
젊은 감각을 살린 인테리어만큼이나 젊은이들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맛으로 승부하는 레스토랑인 듯합니다. 친구, 연인과 함께, 가족과 ㅎ함께 하기에도 좋은 어반플레이트, 떠먹는 피자가 드시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 어반플레이스는 울산 남구 삼산동 1570-7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 052-269-8517로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noq.raybanslunettesdesoleil.com/ BlogIcon lunettes ray ban 2013.04.29 07: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창밖을 봐 바람에 나뭇가지가 살며시 흔들리면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널 사랑하고 있는거야, http://noq.todsoutletonlinexx.com/ todds.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