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맛집] 특급호텔 주방장 출신의 셰프가 운영하는~! 셰프 플레이트 chef plate
즐기 GO/먹을거리2012. 1. 10. 09:00

특급호텔 주방장 출신의 셰프님이 운영하신다고 소문이 자자한  chef plate(셰프 플레이트) !

구암문구에서 뉴코아아울렛 쪽으로 직진을 하다보면 2층건물에  chef plate(셰프 플레이트)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입구쪽에는 상장도 여러개가 걸려 있고, 요리뿐아니라 몸도 한 몸하신다는 셰프님.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신뢰가는 오픈식 주방 !


 

각 테이블마다 아이패드가 올려져 있구요, 메뉴도 아이패드로 음식사진과 설명을 보면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메뉴에는 피자, 스파게티, 샐러드 등이 있으며, 주문 후에는 식전 메뉴로 샐러드가 나온답니다.


샐러드 위에 메이플 시럽을 더해 카라멜맛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맛이였어요.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는 레몬수와 함께 chef plate의 음식을 즐겨볼까요?


주문한 크림파스타가 먼저 나왔네요.

여느 파스타랑 맛은 다른 게 없지만 베이컨의 씹히는 맛과 소스가 면에 잘 스며 들어서인지 크림소스가 진해 크림파스타 매니아님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다음으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

얇은 피자인 건 맞지만, 파스타집의 특색에 따라 모양과 맛이 약간씩 다른 듯 해요.

chef plate는 타원형 모양에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랍니다.


후식으로 나온 초코브라우니와 드립커피 !

초코브라우니는 촉촉하고 적당히 단 맛에 시중에 판매하는 초코브라우니보다 고급스러운 맛이였어요.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많아 가격대비 적당한 양에 맛있었구요.

chef plate를 들어올때부터 나갈때까지 chef님이 직접 마중해주시니 친절감에 chef plate의 호감도 상승 !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기에 아주 적합한 곳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