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맛집] 할렐루야 이모 떡볶이 / 울산 남구 삼산동 분식 맛집
즐기 GO/먹을거리2011. 12. 28. 10:23
겨울철 별미, 국민의 간식 !
매콤달콤한 떡볶이는 역시 길거리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울산 삼산 고속버스 터미널 뒤편의 사거리에서 지나가다가 눈구경만 했던 할렐루야 떡볶이집을 무성한 소문만 듣다가 찾아갔어요.
트럭 포장마차에서 이렇게 많은 종류의 분식류를 본 건 TV말고는 처음 !
떡볶이, 핫도그, 오뎅, 김밥, 튀김 등등 항상 푸짐하게 준비해 놓으시는 듯 해요.
첫번째로 가장 눈에 띈건 떡볶이!
그냥 떡볶이가 아닌 순대 떡볶이예요~! 순대, 삶은계란, 오뎅 등등 안 들어가는게 없네요.
떡볶이 옆으로 순대꼬치가 있어서 먹기에도 편하구요. 매콤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였어요.
떡볶이 옆에 있던 핫도그들은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푸짐한 크기에 감자도 박혀있고 양념도 골고루 발라져서 어릴 때 몇 백원 용돈으로 받던 시절 먹던 그때 그 핫도그의 맛이 떠올랐답니다.
애기김밥으로는 멸치랑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먹을게 너무 많아 패스 !
김밥 옆에는 군만두와 소세지, 닭꼬치가 있어요 ~
군만두고 속까지 잘 구워져서 출출할때 간식으로 제격 !
해물탕에 오뎅이? 각종 해물들 사이에 나란히 있는 오뎅들 ~
여러가지의 해물들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시원하고 얼큰한 맛에 보통의 오뎅이랑은 틀림을 알 수 있었어요. 아주 독특하면서도 맛있답니다.
주문한 음식을 먹던 찰나 이모사장님께서 퀴즈를 맞추면 상품이 있다며 말씀하십니다.
퀴즈를 맞추니 맛있는 핫도그 1개가 생겼네요 ! 공짜로 먹으니 맛은 두배!
소문 듣고 왔다고 말씀드리니 너무 고맙다며 짬뽕까지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데다 사장님까지 친절하셔서 자주 가게 되는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