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 당사해양낚시공원에 전국 첫 해상캠핑장이 찾아옵니다!
누리 GO/블로그기자2020. 12. 26. 11:35

울산 북구 강동동에는 시원한 바다를 보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당사해양낚시공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리 중간에 있는 유리다리를 걸으면 검푸른 바다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도 있고, 가까이에서 해를 맞이할 수 있기에 매년 일출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 운영시간

 하절기(4월~10월) : 오전 8시 ~ 오후 10시

 동절기(11월~3월) : 오전 9시 ~ 오후 9시

 

♣ 이용 요금

낚시 이용료 : 성인 10,000원, 청소년 5,000원

낚시대 대여료 : 개당 4,000원 (미끼 및 추 현장 판매)

공원 입장료 : 성인 1,000원, 학생 및 아동(36개월 이상) 500원

 

 

당사해양낚시공원 매표소 옆 계단을 따라가면 용바위에 설치된 용 포토존이 있습니다. 당사마을 용바위는 하늘나라에 살던 뱀이 옥황상제로부터 오해를 받고 지상으로 쫓겨나 살다가 이후 진실이 밝혀져 용으로 승천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울산 북구청 제공

울산 북구에서는 당사해양낚시공원 일원 공유수면에 현대자동차 사회공헌기금을 지원받아 이번 달부터 전국 첫 바다 위 캠핑장으로 착공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캠핑사이트 20면(복층구조 10면)에 관리동과 화장실 및 샤워장, 개수대, 강화유리 위를 걸으며 발 아래 바다를 볼 수 있는 글래스 브릿지 등을 조성하며, 공사기간은 6개월 정도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향후에는 인근 해안 산책로 조성 및 인근  활어직판장과의 연계 등을 통해 전국적 관광명소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조성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내년 2021년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할 당사해양낚시공원 일원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