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즐기는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 인 아세안 보러 오세요!
즐기 GO/문화예술2020. 11. 11. 10:17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마음껏 여행을 떠날 수도, 문화생활을 즐길 수도 없는 요즘입니다. 이러한 답답한 상황 속 우울한 감정을 '코로나 블루'라고도 하는데요.

 

울산시가 코로나 블루를 씻은 듯이 해결해 줄 겨울밤 자동차 극장을 개최합니다. 떠나지 않고도 떠날 수 있는 여행, '드라이브 인 아세안'을 함께 알아볼까요?

 

 

떠나지 않는 여행, 드라이브 인 아세안 Drive-In ASEAN

<드라이브 인 아세안>은 울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자동차 극장입니다. 자동차라는 움직이는 비대면 공간 속에서 영화를 매개로 더 넓고 풍부한 세계로 떠날 수 있는데요. 평소 쉽게 만나기 힘든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영화로 골라보는 재미를 한층 더했습니다.

 

 

✅ 일시

11. 12.(목)~13.(금) 18:30

11. 14.(토) 17:30/20:30


장소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490 일원(신세계백화점 예정부지)


 행사내용

- 작은음악회

- 아세안 영화 상영

- 아세안 식 푸드트럭 음식 제공 ※ 무료, 선착순


관람료

무료(사전예약제)


예약방법

- 포스터 상단 QR코드 인식 후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 네이버 검색창에 ‘드라이버 인 아세안’ 검색 후 예약  ※ 11. 5. ~11. 11.까지

 

네이버 예약 :: 드라이브 인 아세안

**공지사항** <드라이브 인 아세안> 12일(목)~14일(토) 전 회차 매진입니다. 모든 좌석은 차종을 구분하여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좌석수량이 남아있더라도 차종에 따라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을

booking.naver.com

 

 

드라이브 인 아세안 상영작

이번 <드라이브 인 아세안>에는 다양한 장르의 아시아 영화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로맨스, 호러, 액션, 드라마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볼 수 있는 톡톡 튀는 매력의 상영작들을 함께 만나볼까요?

 

 

🎬 선생님의 일기(2014)

출처:네이버영화

<선생님의 일기>는 가슴 설레는 따뜻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전직 레슬링 선수 '송'은 오지마을의 한 학교에 임시교사로 일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그곳에서 우연히 전 선생님인 '앤'이 놓고 간 일기장을 보게 되고 일기장을 통해 한 번도 본 적 없는 앤에게 빠져들게 됩니다. '일기장'을 매개로 펼쳐지는 맑고 순수한 사랑이야기가 추운 겨울 우리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 상영시간 : 11. 12.(목) 19:00

 

 

🎬 쩌마라 가족 이야기(2018)

출처:IMDB

<쩌마라 가족 이야기>는 인도네시아의 90년대 인기 TV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하던 사업이 망하고 파산 직전의 상황에 놓인 아바, 에막, 그리고 두 딸 으이스와 쩌마라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돈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험난한 시련 속에 놓인 아바의 가족을 통해 가족의 진정한 의미와 소중함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 상영시간 : 11. 13.(금) 19:00

 

 

🎬 비밀요원 알리 극장판(2019)

출처:IMDB

말레이시아 영화인 <비밀요원 알리 극장판>은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2016년부터 방영된 인기 TV시리즈를 영화로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12살 알리는 미래도시 사이베라야를 수호하는 임무를 지닌 비밀요원인데요. 알리가 펼치는 모험과 임무가 애니메이션으로 생생하게 진행됩니다.

 

✅ 상영시간 : 11. 14.(토) 18:00

 

 

🎬 좀비 워(2018)

출처:네이버영화

<좀비 워>는 싱가포르에서 제작된 좀비 영화로, 평화로웠던 예비군 훈련장에서 갑자기 발생한 정체불명의 신종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모두가 좀비가 되어버리는 아비규환을 담았습니다. 좀비물 마니아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존 할리우드 좀비물과는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좀비 영화랍니다.

 

✅ 상영시간 : 11. 14.(토) 21:00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만나며 아시아를 여행할 수 있는 이번 <드라이브 인 아세안> 자동차 극장은 울산 시민에게 "떠나지 않고도 떠날 수 있는 여행", 다시 말해 새롭고 안전한 비대면 여행을 제공합니다. 갑갑한 일상 속 힐링을 찾는 분들이라면 <드라이브 인 아세안>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