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과 잘 어울리는 음악 재즈! 2020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개최
즐기 GO/문화예술2020. 10. 15. 13:21

울산의 가을을 잘 느낄 수 있는 태화강! 그곳에서 가을에 듣기 좋은 음악인 재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10월 17일~18일, 태화강 국가정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감미로운 페스티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0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 일시

2020. 10. 17. (토) 15:00 ~ 21:30

2020. 10. 18. (일) 15:00 ~ 21:00

 

📌 장소

태화강 국가정원 야외공연장

 

📌 출연팀

[출처 : 울산매일 U TV]

 

✔ 10. 17.(토)

위나 밴드, 반플레인(van Plein), 배익한 Tentet with 최선배, 웅산 밴드(Woongsan Band), 리베로시스(Liberosis), 2020 태화강 프로젝트 밴드

 

✔ 10. 18.(일)

트리오 웍스(TRIO SORKS), 신소이 밴드, 류복성 재즈 올스타즈, 주현미 재즈 프로젝트, 젠틀레인(Gentle Rain), 골든스윙밴드(Golden Swing Band)

 

📢 국제 재즈페스티벌의 공연은유튜브울산매일 U TV”에서실시간생중계됩니다!!

 

 

✔️️ 유튜브 “울산매일 U TV” 채널 바로 가기

 

울산매일 U TV

울산지역 최대.최초 조간신문인 울산매일신문이 꾸려 가는 유투브 채널 입니다. webmaster@iusm.co.kr ■ 울산매일·UTV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iusm009 ■ 울산매일·UTV 공식 홈페이지 http://www

www.youtube.com

 

📞 문의 : 052-243-4001

 

 

 

17일(토) 프로그램

이번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의 첫날 공연 라인업입니다. 모두 굉장한 무대를 선사해줄 멋진 팀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5시에는 재즈 1세대 트럼펫 연주자인 최선배와 함께 보컬 포함 11인조의 빅밴드가 공연을 선보입니다. 열한 명이 만들어내는 풍성한 사운드로 정통 재즈부터 모던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연주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6시에 진행될 개막식 후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소속된 웅산 밴드가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웅산은 섬세한 발라드부터 강한 비트의 노래까지 모든 장르를 그녀만의 감성과 음색으로 소화하는 보컬인데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어떤 노래를 들려줄까요? 토요일 6시 30분에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는 ‘2020 태화강 프로젝트 밴드’는 국내에 있는 외국인 연주자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밴드입니다. 미국, 캐나다, 영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온 그들이 들려줄 환상적인 연주, 기대해주세요!

 

 

18일(일) 프로그램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둘째 날의 라인업입니다. 역시 멋진 재즈를 들려줄 팀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르는 트리오 웍스는 블루스 재즈를 기반으로 하는 그들만의 음악을 준비했다고 해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올간 트리오이니, 트리오 웍스의 공연을 놓치지 말고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요일 5시 공연은 재즈계에 데뷔한 지 무려 60년이 넘은 재즈 1세대, 류복성이 리더인 올스타즈 밴드가 만들 예정입니다. 류복성은 과거 드라마 ‘수사반장’의 타이틀은 연주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60여 년간 재즈 타악기를 연주한 그의 무대, 놓쳐선 안 되겠죠?

 

6시에는 새로운 무대가 펼쳐집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디바 주현미가 재즈와 콜라보를 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그녀의 히트곡인 <비 내리는 영동교>와 <러브 레터>, <울면서 후회하네>와 신곡들을 정통 재즈로 편곡하여 들려준다고 합니다. 새로워진 <비 내리는 영동교>, 어떤 모습일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 지난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둘러보기

2019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 출처 : 태화강 국가정원 )
2017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2017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2016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2013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2013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지난 태화강 국제 재즈페스티벌 사진을 보니 이번 페스티벌이 더욱 기대되는데요. 이번 주말 3시부터 펼쳐질 예정이니 늦지 않게 방문하여 가을을 가득 품은 태화강에서 가을 재즈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페스티벌 방문 시 마스크 착용과 거리 두기 등 안전 수칙을 꼭 지켜주세요! 유튜브에서도 실시간 생중계가 될 예정이니,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즈페스티벌과 함께 감미로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