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시내버스 이용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대중교통 이용 분위기 확산을 위한 ‘이벤트 행사’가 마련됩니다.
 
 울산시와 울산 YWCA(회장 박순자)는 12월 22일 오후 2시 삼산동 시외․고속버스터미널~롯데마트 구간에서 울산YWCA, 공무원 등 15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시내버스 이용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는데요.
 
 울산시는 이날 시내버스 승강장과 운행차량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산타로 깜짝 변신해 대중교통 이용 홍보 리플릿, 교통카드, 사탕 등을 시민들에게 전달하면서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입니다. 울산시 관계자는 “내년부터 ‘대중교통 이용의 날’이 ‘버스․자전거 이용의 날’로 통합 운영됨에 따라 감사 선물을 자전거 모양의 버스 교통카드로 홍보하게 됐다.”며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했습니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 2008년 10월부터 승용차 이용을 자제하고 대중교통 이용 분위기 확산 및 녹색생활 실천을 위해 매월 넷째 월요일을 ‘대중교통 이용의 날’로 지정, 운영하고 있으며, 2012년에는 ‘버스․자전거 이용의 날’로 통합 운영하게 됩니다.
  
 올 한 해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홍보이벤트, 대중교통 이용의 날 5% 요금 할인제,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 대한 무료탑승 행운 이벤트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asi.planchasghdte.com/ BlogIcon planchas ghd baratas 2013.05.03 09: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리고 이러한 연구가 앞으로의 한중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