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는 12월 21일 오전 11시부터 울산시청 본관 4층 중회의실에서 권혁진 문화체육관광국장을 비롯 평가단 위원, 시티투어 운영업체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울산시티투어 평가단 회의’를 개최합니다.

 
 이번 회의는 올 한 해 동안 울산시티투어의 운영 성과를 평가하고 2012년 울산시티투어 운영 방안과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평가단 회의는 회의자료 및 시티투어 운영계획 설명, 토론 등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내년에는 영남알프스 트레킹코스, 태화강누리기 코스, 간절곶해안 코스, 고래사랑 코스, 대왕암유람선 코스 등 울산의 자랑거리를 맞춤투어로 시범 운영한 후 호응도 및 만족도 등을 검토한 후 시티투어 정식코스로 편입시킬 계획입니다.


 또한 지난 7월 울산시티투어 새로운 사업자로 선정되어 10월부터 위탁운영에 들어간 MBC투어 사업자가 3개월 동안 그간 관광 전문성을 살려 원만한 시티투어 진행과 함께 본격적인 시티투어 운영과 활성화 방안 등 2012년 울산시티투어 운영 계획에 대해 설명합니다.

 울산시 관계자는 “내년에는 영남알프스 산악관광을 비롯 KTX역과 연계한 이용객 수요에 맞는 상품 개발과 홍보마케팅을 통하여 울산시티투어가 외래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 울산의 명품 관광 상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