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 바다 뷰가 멋진 강동오토캠핑장을 소개합니다
누리 GO/블로그기자2020. 8. 26. 00:30

요즘 비대면, 언택트라는 단어가 인기를 얻으면서 캠핑하는 분들도 부쩍 늘었습니다. 자연에 섞여 자기만의 공간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만큼 매력적인 여행도 없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새롭게 생긴 강동오토캠핑장의 이용방법과 시설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정식 홈페이지는 9월 1일부로 오픈되며 현재 임시개장을 해서 시범운영 중에 있습니다. 현재 이용하는 분들은 추첨을 통해 이용하고 계셨으며, 전화나 현장 방문을 통해 비어 있을 경우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북구청 홈페이지 알림 사항란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생 캠핑장이라 시설이 아주 깔끔합니다. 그리고 외부인의 통제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예약자에 한해서만 출입이 가능하도록 말이죠.

 

 

관리사무소가 있으며 편의시설로는 관리소 옆 샤워실과 세척실, 화장실, 분리수거함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규모가 크지 않아 이동에 불편함이 없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데크 사이트는 관리사무소를 중심으로 반시계 방향으로 차례대로 순서가 매겨집니다.

 

 

카라반, 오토캠핑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라반은 해안이 보이는 위치에 있고 각 사이트 당 테이블이 함께 제공됩니다. 오토캠핑 사이트의 경우 일반데크와 필로티 데크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안전을 위해 소화기가 설치되어 있고 전기 사용이 가능한 오토캠핑장입니다. 사이트 바로 옆에 주차가 가능해서 장비를 수월하게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크 크기가 모두 커서 대형 텐트도 충분히 설치 가능합니다

 

 

강동오토캠핑장의 매력은 널찍한 사이트 구조에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사이트 간격을 줄여 많은 손님을 받으려는 것에 반해 강동오토캠핑장은 시민들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에 여유를 두어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특히 2층 사이트는 아래 사이트보다 더욱 넓은 크기를 자랑하네요

 

 

해안 길과 캠핑장이 연결되어 있는 것도 매력인 것 같습니다. 해안로를 따라 산책도 하고 낚시도 즐길 수 있을테니깐요.

 

 

유난히 물안개가 짙은 날에 다녀왔는데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힐링하기 좋은 캠핑장이 될 것 같은데 특히 바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그동안 북구에 오토캠핑장이 없어 아쉬워했던 분이 많으셨을 것 같은데요. 이제 곧 정식 오픈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생활을 보내셨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