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 병영성 야간 프리마켓 '병영성 모던장'
누리 GO/블로그기자2020. 8. 16. 23:48

 

'병영성 모던장'은 깨어나라 성곽도시 뉴딜사업 주민공모사업의 하나로 8월에서 10월까지 추진되고 있습니다. 8월에는 병영성 600주년 기념공원서 개최된 '야간 프리마켓 행사'가 있었는데요. 

 

10월까지 개최될 모던장날은 8월(14일~15일), 9월(11일~12일), 10월(9일~10일) 까지 6회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울산 경주 포항 역사기행 책 무료증정

진행을 맡고 있는 울산착한여행은 지난해 문화체육관광형 예비사회적 기업으로 선정이 되었는데요. 병영성 모던장은 참여자들에게 병영성을 알리고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입장하는 모든 분들은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고 발열검사 및 손 소독, 참가자 명부를 작성하고 손목밴드 착용한 뒤 입장이 가능합니다.

 

 

행사장 안에는 직접 만든 물품들의 전시로 볼거리 들이 많았으며, 구입하실 경우 울산페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8월 야간 프리마켓에는 쇼핑몰 개업기념으로 착한 가격의 의류들이 판매되고 있어서 쇼핑 재미가 솔솔하였습니다.

 

 

울산평생교육진흥원의 우리동네 지식 강사를 홍보하기 위한, 지식E 동아리활동의 부채 장식체험의 경우 어린이와 어른 모두 참여하는 무료 체험 코너였습니다.

 

 

3D펜 프린터로 작동원리를 익히고 자신만의 창작물을 만들고 상상력을 키우는 “문화집현전” 체험 부스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각종 간식 코너들과 이솝공방, 한지 애 공예방, 한국 청소년 상담사 협동조합 등의 체험 부스, 울산 수제맥주 맛집인 화수네 양조장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별이 빛나는 병영성의 여름밤은 시원하고 더욱더 멋졌는데요. 주민 분들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시고 하는 모습에 하루의 피곤함을 날려 버리며 행복하게 즐기는 모습에 마음이 흐뭇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