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토요일 아이들과 함께 1박 2일 울산여행을 떠나 봅니다. 이번 여행은 울산 울주군에 위치하고 있는 울산들꽃학습원과 구영선사공원을 둘러보기 위해서 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열심히 뛰어놀고 다양한 꽃들과 나무들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울산여행 스토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들린 구영선사공원은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구영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청동기 시대 집터가 발견되면서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공원으로 조성되었다가 2019년 자연생태공원으로 탈 바꿈 되면서 생태놀이터, 숲체조 마당, 산림학습장, 산책로 등을 갖추고 지역주민 및 아이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해 주고 있는 공원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구영선사공원을 즐기기 위해 발걸음을 옮겨보는데요. 공원으로 올라가는 길은 여러 군데가 있지만 우리 가족은 주차장 뒤로 나 있는 산책로를 따라 공원으로 향해 봅니다. 

 

 

 

언덕을 지나 공원으로 향하는 길에는 주민들의 쉼터가 되어 줄 벤치가 갖춰져 있는데요. 우거진 나무숲과 마을 풍경을 보면서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장소입니다.

 

 

 

쉼터를 지나 공원으로 가기 위해 다시 발걸음을 옮겨 봅니다. 공원으로 가는 길이 조금 가파르긴 하지만 천천히 산책한다고 생각하고 쉬엄쉬엄 걷다 보면 언덕 중턱에 있는 전망대에 도착을 하게 되는데요. 전망대에 서서 유유히 흐르는 태화강을 바라보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쉬엄쉬엄 걷다 보니 드디어 공원 정상에 도착을 하게 되는데요. 가는 길에 따라 공원의 다양한 장소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공원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는 산마루 전망대에 앉아 시원함 바람을 맞으며 신선놀음을 하는 이 시간이 너무나 행복한데요. 여러분들도 조용하고 한적한 곳을 찾으신다면 구영선사공원을 추천드립니다. 

 

 

 

숲체조마당에는 다양한 유산소 운동기구들이 설치가 되어있어 누구나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우리 가족들도 열심히 운동을 하며 다이어트를 해봅니다.

 

 

 

울창한 나무들이 우거진 산책로를 따라 생태놀이터로 향합니다.

 

 

 

생태놀이터는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연재료를 통해 놀이와 생태체험 학습,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꾸며진 아이들만을 위한 놀이터입니다.

 

 

 

이 곳은 유적 발굴체험장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운영하지 않고 있는지 밖에서만 구경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다음 방문 때는 꼭 체험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구영선사공원은 다양한 체험시설과 놀이시설, 산책로 등을 갖추고 있는 공원으로 누구나 언제든지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구영선사공원 찾아가는 길

 

  - 자차이용 시 : 구영선사공원

  - 버스이용 시 : (133)우미린 1차 아파트 하차 / (304)천상1교사거리 하차 / (307)현대3차아파트 하차

 

 

 

 

 

 

 

 

 

 

 

 

Posted by 동현이랑준혁이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