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몸도 마음도 점점 지쳐 가고 있습니다. 이에 울산 남구 생활체육교실에서는 울산시민을 대상으로 무료로 운동을 가르쳐 주고 있어 많은 시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문수양궁장입니다. 이곳에서 무료 양궁수업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처음 방문한 울산 문수양궁장의 발전 모습도 살펴보며 울산시에 울산시민의 건강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양궁수업은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미리 예약한 수강생만 양궁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미 두 명의 수강생들이 열심히 땀 흘리면서 양궁수업에 한창 매진인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코로나로 마스크 착용은 필수기에 아무리 땀이 나도 마스크를 끼고 수업을 듣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무료로 운동을 배우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각 운동별 대표전화로 전화하셔서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양궁 수업이 한창인 양궁장 옆 축구장은 축구경기가 한창이었습니다. 이 넓은 축구경기장도 울산시와 남구 도시관리공단의 지원과 관리로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 수 있어서 코로나로 지친 체육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만 생활하느라 많이 답답해하고 살이 쪄서 몸이 더욱 힘들다고 합니다. 생활안전수칙을 지키는 것은 시민의 당연한 의무이지만, 내 몸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주 1~2회 가벼운 운동에 도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무료로 강습을 받으며 잠시나마 바깥공기를 마시면 코로나19로 울적한 기분도 날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 운동하는 내내 마스크 착용은 우리 모두 필수라는 거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서소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