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버이날, 어린이날 말고도 다양한 기념일이 많습니다.

바로 스무 살이 되는 친구들이 가장 기다리고 있을 성년의 날이 그중 하나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5월 18일 성년의 날,  스무 살이 되는 친구들에게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 볼까요?

 

 

 

✅ 성년의 날 추천 선물

 

1) 스마트워치

 

최근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 워치는 기본적인 스마트 폰 연동은 물론 심박동 측정, 만보기, 방수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만 있으면 전화부터 음악, 메시지 확인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굳이 핸드폰을 꺼내 확인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든답니다. 디자인도 다양해 평소 선물 받을 친구들의 스타일을 파악해 선택하면 더 좋겠죠. 특히 요즘은 가성비 좋은 스마트 워치들도 많이 판매 중이니 제대로 비교해 보고 선물 준비해 보세요.

 

 

 

2) 블루투스 이어폰

 

요즘 대중교통이나 길거리에서 유선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는 사람들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이 바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인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은 에어 팟부터 버즈 등 고가의 브랜드 제품부터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좋은 가성비 제품까지 다양하게  판매 중이니 선물할 수 있는 가격대에 맞는 제품을 골라 선물해 보세요. 

 

 

 

3) 카드지갑

 

지갑은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는 의미가 들어 있는 선물이다. 요즘은 현금보다는 카드 이용이 많아져 실용적인 측면에서 작고 가벼운 카드 지갑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지갑을 선택할 때 빨간색으로 선택하면 돈이 들어온다고 하는 속설도 있는데요. 요즘은 다양한 디자인의 다양한 컬러의 카드 지갑들이 많이 나와 있으니 취향에 맞는 선물을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4) 향수

 

향수를 선물한다는 건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세요'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데요.

사람은 후각에 예민하고 향으로 그 순간을 기억하고 추억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평생 잊히지 않는 사람으로 기억되길 수 있는 기회랍니다. 상큼한 향을 좋아한다면 시트러스 계열, 러블리한 향을 좋아한다면 플로럴 계열 등 향수는 선택의 폭도 다양한데요. 하지만 향은 호불호가 강한 부분일 수 있으니 먼저 상대방이 좋아하는 향을 살짝 물어 보는 것도 좋겠죠? 

 

 

 

5) 화장품

 

갓 20살이 된 사회초년생들에게 백화점 화장품을 구매하는 건 아직까지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브랜드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중 여성 선물로는 립스틱을 선물해 보세요. 이제 사회로 나와 당당하게 자신을 가꿀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색상은 쿨톤, 웜톤 모두가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컬러를 골라보세요. 립스틱은 '진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랑'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는 만큼 상대방에게 의미 있는 선물로 감동을 줄 수 있답니다. 남성 선물로는 기초 화장품 세트나 여름철 태양을 피할 수 있는 선크림 종류를 선물하는 것도 좋겠죠. 

 

 

 

6) 구두

 

청소년 시기에는 운동화만 신고 다녔지만 성인이 되고 난 이후에는 남녀노소 불구하고 구두를 신어야 하는 상황들이 발생합니다. 특히 대학교로 입학하지 않고 바로 취업 시장에 뛰어들어야 하는 사회 초년생들에게는 면접 볼 때 구두는 필수겠죠. 좋은 구두는 관리만 잘하면 몇 년을 신어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데요. 시간이 많이 흘러도 구두를 신을 때마다 항상 구두를 선물해 준 여러분을 떠올릴 수 있도록 구두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7) 상품권

 

뭐니 뭐니 해도 선물은 자기가 갖고 싶은걸 주는 게 제일 좋겠죠. 그런 점에서 상품권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상품권을 선물하면 당사자가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들을 살 수 있으니 선물을 찾아보고 준비할 시간이 부족할 때, 간편하면서 상대방에게 큰 기쁨을 줄 수 있는 상품권 선물 준비해 보세요.

 

 

 

5월 18일, 성년의 날은 스무 살이 되는 일생에 한 번뿐인 날입니다. 사랑하는 자녀 혹은 지인에게 의미가 담긴 선물과 축하 인사나 축하 편지를 적어 전달해 보는 건 어떨까요? 스무 살의 기억을 좀 더 따뜻하게 기억할 수 있지 않을까요. 다시 한번 5월 18일 성년의 날을 맞이 하시는 모든 스무 살에게 축하의 인사 전합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