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예술단 시립무용단의 신규단원을 오는 12월 31일(월)부터 2019년 1월 4일(금)까지 모집합니다.
오디션은 내년 1월 12일(금) 실시됩니다.

 

 


채용분야는 한국무용과 타악 부문이며, 지원 자격은 관련학과 학사학위이상 취득, 전국경연대회 입상자 또는 무형문화재를 이수하였거나,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관련 기관이나 단체에서 5년 이상 공연 경력이 있는 자, 그 밖에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면 지원 가능합니다.

 

 

한국무용 부문 지원자는 전통, 창작, 악기춤(설장고, 삼고무, 외북 중 택1), 그리고 당일 제시되는 작품 따라하기까지 총 4가지 유형의 실기전형을 치르게 되며, 타악 부문은 설장고, 모듬북(4개 1조), 선반 개인놀음으로 3가지 전형을 치르게 됩니다.

 

 

 

 
지원방법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go.kr) 공지사항을 통해 지정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울산시립예술단 사무국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052) 226-8273번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2019년 1월 22(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합니다.


지난 2000년 창단된 울산시립무용단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국악반주단을 두고 있으며, 전통 춤의 계승과 지역 문화유산의 무대 예술화를 통해 무용장르 저변확대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대표 문화사절단으로서 미국, 유럽, 일본 등 해외 무대에서도 호평을 받고 문화도시 ‘울산’의 이미지를 높이고 있는데요. 이번 오디션옹해 유능한 인재들이 좀 더 수준 높은 공연을 울산 시민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