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이번주 16일(금) 오후 4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홈경기를 펼칩니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SK나이츠와 2R 맞대결을 통해 홈 7연승에 도전하는 날인데요. 이번 행사는 울산지역 학생들을 위해 모든 좌석을 무료로 개방하는 '스쿨데이'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울산 소재 학교로부터 단체 관람 신청을 받아 1층 좌석을 우선 배정하고, 일반 관람객은 2층 일부 구역과 3층에 선착순 무료 입장이 가능해요!

 

 

울산현대모비스 피버스 스쿨데이

일시 : 2018. 11. 16.(금) 오후 4시
장소 : 울산동천체육관 
경기 : 울산현대모비스 vs 서울 SK
*당일 경기 전체관중 무료입장(일반 관람객은 선착순)
문의 :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052-296-9959)

 

 

현대모비스는 울산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농구에 대한 관심을 확대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것인데요. 농구 관람을 통해 지역 프로스포츠 팀에 대한 자부심을 심어주고, 스포츠 관람이 선사하는 건전한 재미와 박진감 넘치는 묘미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랍니다. 특히 11월 15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시점에 맞춰 고3 수험생들까지 참여해볼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은 행사랍니다. 그동안 쌓인 학업 스트레스를 이번 기회로 해소할 수 있으면 합니다.

 

 

이를 위해 현대모비스는 학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경기시간도 이례적으로 앞당겼는데요.
보통 저녁 7시 30분인 평일 경기 시간을 학생들의 하교시간과 가까운 오후 4시로 변경해 홈경기를 개최합니다. KBL과 서울SK 나이츠 구단의 협조가 있어 가능한 것이었답니다.

 

 

그리고 현대모비스에서 학생들을 위해 특별한 볼거리를 준비했는데요.
울산지역 어린이 치어리더팀의 스턴트 공연, 현대모비스 선수단 디지털 앨범 ‘BELIEVE’를 제작한 힙합가수 G-Seekah의 축하공연, 울산 지역 창작댄스 학생동아리의 공연 등이 경기 중 이벤트 타임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밖에도 학생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쏟아질 예정이랍니다. 현대모비스의 의류스폰서인 JOMA 스포츠 용품을 포함해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들이 경기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에게 증정됩니다. 팬샵도스쿨데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학생증 지참 시 팬샵 내 모든 상품을 2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그동안 제대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했거나 학업 스트레스가 쌓였던 학생들, 수험생들 모두 오셔서 농구보고 스트레스를 풀었으면 좋겠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경기이니 학생이 아니더라도 일반 주민분들도 오셔서 활기찬 응원에 동참해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