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자신의 자녀들과 얼마나 많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몇차례 진행하고 있는 '달인 아빠를 찾아라' 행사가 오는 25일 울산에서 개최됩니다.


이 행사는 7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아빠의 육아 능력을 인증하고 좀 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랍니다. 11월 21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오니 울산의 아빠들과 가족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달인아빠를 찾아라

일시 : 2018. 11. 25.(일) 10:00 ∼ 12:00
장소 : 무룡중학교 체육관

 

주요행사
- 아빠 육아 능력 인증 시험(인증서 수여 및 시상)
- 아빠와 함께 놀이마당, 축하공연
- 행운권 추첨 및 기념품 증정

 

 

▶ 참가자 모집 안내

참가대상 : 7세 이하 자녀를 둔 아빠와 가족 500명(150가족)
접수일자 : 2018.11.21(수) 까지 선착순 접수


접수방법
아래 신청서 다운로드 후

‘달인아빠를 찾아라’ 참가신청서.hwp


- E-mail 접수 : jsfive25@hanmail.net
- FAX 접수 : 052-243-3559

문의 : 010-3864-8240              

 

 

모든 부모가 아이를 잘 키우고 싶어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겠죠.
이제는 아이를 키우는 것을 본 적도 없는 부모들이 많아서 사소한 것도 확인 또 확인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부모는 어떻게 육아 공부를 해야 할까요?

 

아이를 잘 키우고 싶어하는 마음은 크지만 아이들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는 부모는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육아에 대해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문제가 생길 때마다 문제해결 방식으로 아이를 키우다가는 몇 배 더 힘들고 나중에는 모든 것이 엉망이 되어버릴 수도 있죠. 잠도 안 자고 말도 안 듣고 밥도 잘 안 먹는 아이 키우기는 당연히 힘이 들고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모른다면 지쳐 버릴지 모릅니다.

 

 

사실 아이가 태어나기 전 미리 공부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이를 임신하는 그 때부터 아이 키우기에 대한 공부를 시작해 주세요. 신생아 돌보기, 모유수유, 이유식, 안전, 버릇 들이기 등등 여러 분야를 아이가 자라면서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대처 방안을 생각해 보세요.
또한 수면 교육, 스스로 밥 먹는 교육, 버릇 가르치기, 모유 수유, 이유식. 이런 내용들은 미리 숙지하고 있어야 제대로 된 육아를 감다해 낼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동의 신체&정서 발달과 육아상식을 좀 더 제대로 알아 볼 수 있어서 평소에 제대로 알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서도 배워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에요. 또한 달인 아빠로 선정된 분들에게는 인증서가 수여되기도 한다는 사실. 온 가족이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해 볼 수 있어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부모님을 응원하며, 울산의 많은 가족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가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