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울산광역시 영상(UCC)공모전은 지난 5월부터 시작되어 10월 1일 종료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고, 그 중 11팀의 당선작을 발표했답니다.


당선작은 아래 포스팅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blog.ulsan.go.kr/8557

 

 

 

 

당선된 팀들의 시상식이 지난 11월 1일 목요일, 울산광역시청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답니다.
최우수상부터 특별상 수상자 분들까지 한자리에 모여 상장과 상금을 전달받는 자리를 가졌답니다. 
 
 

 


오후 3시부터 수상자들이 모두 모인 한 가운데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대변인님께서 간단한 인사말씀과 함께 상장 수여를 진행해주셨답니다.


#최우수상 당선자

김한결, 박동형, 이선호 : 24시간 안에 울산 투어하기

 

 

#우수상 당선자

이석현 : A Moment in ULSAN

 

 

#장려상 당선자

김연경 : 울산을 담다


 

#특별상 당선자

원성창(자연 친화적 울산), 이선영, 권단비, 이정원, 박정빈(고나비와 떠나는 힐링여행), 천정환(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 청정 산업수도 생태 관광도시 울산), 윤기수, 박성우(빛나는 청춘 울산), 신예나, 이원영, 임유리(해몽 : 해울이의 꿈), 김민철(울산여행 울산에서의 7일), 우정용,장석영, 안재경, 지수환(헬로우 울산! – 청춘 중구를 가다)







상장 수여가 끝난 후에는 다같이 기념 촬영과 우수 시상작을 함께 시청했습니다. 

또한  우수 시상작을 함께 시청한 후 수상자들의 소감을 한마디씩 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모두가 울산의 아름다움을 담아낼 수 있어서 기뻤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앞으로도 울산이 많이 홍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당선되신 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인사 드리며, 다음 기회에도 공모전은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