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7월 13일(금)~14일(토)에 열립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울산에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그런만큼 아주 재밌는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13일에는 퓨처스 올스타가 14일엔 1군 올스타 본경기가 펼쳐질 예정인데요. 어떤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2018 프로야구 올스타전

 

 

기간 : 2018. 7. 13.(금) ~ 7. 14.(토)
장소 : 울산문수야구장

주요내용
- 7.13.(금) 올스타 프라이데이 : 퓨처스 팬사인회, 퓨쳐스 올스타전(오후 5시), 퍼펙트 피쳐, 홈런레이스(예선), 올스타 콘서트
- 7.14.(토) KBO 올스타전(1군) : 올스타 팬사인회, 퍼펙트히터, KBO올스타전(오후 6시), 홈런레이스(결승), 클로징 세레모니(불꽃놀이)
- 양일간 부대행사 : 팬존(오후 2시~ 오후 8시 / 문수야구장 야외광장)

예매 : 인터파크 티켓예매 홈페이지 및 앱 (전화 1544-1555)
문의 : KBO올스타전 홈페이지, KBO 홈페이지

 

 

 

출처:KBO 

 

'팬들에게 선사하는 한여름 밤의 추억'이라는 의미의 슬로건인 'DEAR MY FAN'이 이번 올스타전 테마입니다. 올스타 선수들은 야구 팬들을 위해 애장품을 준비하고, 팬 사인회를 통해 직접 만나며,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등 다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에요.

 

 

*7월13일(금)

 
7월 13일 올스타 프라이데이에는 오후 4시부터 퓨처스 올스타 선수 12명(북부 6명, 남부 6명)이 참여하는 퓨처스 팬 사인회로 행사를 시작합니다. 퓨처스 팬 사인회는 퓨처스 올스타전 예매자 중 9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참여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11일 오후 6시 KBO 홈페이지 공지와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입니다. 팬사인회 참여권은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KBO 접수처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 가능합니다.


오후 5시부터는 KBO 리그의 주역이 될 유망주들이 출전하는 퓨처스 올스타전이 열리는데요.
북부리그(경찰, SK, 화성, 고양, LG, 두산)의 선공으로 남부리그(상무, KIA, KT, 한화, 삼성, 롯데)와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에는 KBO 올스타들이 하루 앞서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납니다. 드림과 나눔 올스타에서 각각 5명(투수 3명, 야수 2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신한은행 MY CAR 퍼펙트피처’는 공으로 배트를 정확히 맞추는 이벤트로 선수당 총 10번의 투구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행사에는 울산 지역을 대표해 울산공고의 유망주 투수 1명도 함께 참여해 선수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후 KBO 리그 대표 거포들이 출전하는 '인터파크 홈런 레이스' 예선이 펼쳐집니다.
드림과 나눔 올스타 대표선수 8명이 출전해 14일 열리는 홈런레이스 결승에 진출할 선수 2명을 결정한다. 예선은 7아웃제, 결승은 10아웃제로 진행됩니다.


올스타 프라이데이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올스타 콘서트는 대한민국 최고 힙합 뮤지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가 45분간 야구팬들을 위해 뜨겁고 화끈한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7월14일(토)


7월 14일에는 KBO 리그의 별들이 총 출동하는데요.

오후 3시 10분부터 올스타 팬 사인회로 팬들을 맞이합니다. 올스타 팬 사인회 참여권도 올스타전 예매자 중 150명을 추첨해 참여권(1인 2매)을 증정하며, 올스타전 당일 12시부터 KBO 접수처에서 본인 확인 후 교환할 수 있는데요. 당첨자는 퓨처스 팬 사인회와 동일하게 11일 오후 6시 KBO 홈페이지 공지와 문자로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팬 사인회 종료 후에는 ‘신한은행 MY CAR 퍼펙트히터’가 진행됩니다. 드림과 나눔 올스타에서 각각 5명씩(야구 3명, 투수 2명) 총 10명이 출전하는 ‘퍼펙트히터’는 배팅 티에 놓인 공을 10번 타격해 내야와 외야에 설치된 총 9개의 과녁(내야 5개 각 1점, 외야 4개 각 2점)을 맞히는 대결입니다.


오후 5시 35분부터는 올스타 엠블럼 및 10개 구단의 엠블럼이 새겨진 대형 플래그 세레모니 공연으로 올스타전의 공식행사가 시작됩니다. 선수단 입장, 애국가 제창, 개회 선언에 이어 시구가 진행된다. 시구자는 추후 공개되는데요.

 

드림 올스타(두산, 롯데, SK, 삼성, KT)와 나눔 올스타(KIA, NC, LG, 넥센, 한화)가 겨루는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올스타전’ 본 경기는 6시에 시작되며, 5회 말 종료 후에는 전날 예선을 거쳐 올라온 양 팀의 대표 슬러거들이 대망의 홈런레이스 결승전을 펼칩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올스타전의 막을 내리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우승팀과 미스터 올스타(MVP), 우수투수상, 우수타자상, 승리감독상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그렇지만 만약 13일 퓨처스 올스타전이 우천으로 인해 취소될 경우에는 14일 12시로 경기로 연기되며, KBO 올스타전은 예정대로 오후 6시부터 진행됩니다. 15일에도 우천으로 경기 개최가 어려울 경우 퓨처스 올스타전은 취소되고 KBO 올스타전은 다음 날인 15일 오후 6시로 연기됩니다.

 

 

올스타전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KB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장권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고객센터,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해요. 그리고 2018년 프로야구 올스타전 울산문수야구장 경유 버스노선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대중교통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수야구장 경유 시내버스 노선 안내

 
적용기간/노선수 : 2018. 7. 14(토) 16:00~23:00 / 25개노선
*일요일 한시적으로만 적용하고 7.13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버스노선표를 참고하세요!
 

기존경로
① 율리차고지 ↔ 문수경기장 ↔ 우신고 ↔ 울산대
② 율리차고지 ↔ 문수실버복지관 ↔ 우신고 ↔ 울산대


*변경경로 : 율리차고지 ↔ 문수야구장 ↔ 옥현사거리 ↔ 우신고 ↔ 울산대

 

*문수야구장 미경유 노선 : 6개노선(124, 411, 421, 134, 405, 504번)
문의 : 울산시 버스정책과(052-229-4211)

 

 

이번 경기는 문수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니 경기장 주변 교통혼잡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당부드립니다. 울산의 스포츠 빅이벤트인 올스타전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ulsan.go.kr BlogIcon 명품서진 2018.07.12 2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프로야구 올스타전 간적이 있는데요
    금 토 응원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