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는 실시간으로 맛집, 새로운 소식,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소통 창구입니다.

특히 젊은층은 여러 SNS를 운영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도 하지요.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관심 많은 대학생들에게 희소식! 울산시에서 제1기 대학생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제1기 대학생 울산누리 SNS 서포터즈 모집

- 신청기간: 2018. 02. 05. ~ 03. 04.
- 지원자격: SNS 사용빈도가 높고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대학생
- 활동기간: 2018. 04. 01. ~ 12. 31.
- 활동내용: SNS 채널별 온라인 홍보활동 및 전파
- 신청방법: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ulsannuri@hanmail.net)

 

*지원서 다운로드

울산누리 대학생 SNS서포터즈 공고문_신청서.hwp


- 합격자 발표: 2018. 03. 16. 예정, 개별통보
- 문의: 울산광역시 공보관실 052-229-3363
 

 

 


울산시는 청년들의 시정 참여 확대와 원활한 양방향 소통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대학생 SNS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선발된 인재들은 시정 전반에 대한 환류 기능을 함과 동시에 시민 소통의 창구 역할을 맡게 될 거예요.
 

 

 

 


그렇다면 대학생 SNS 서포터즈는 어떤 일을 할까요? 우선 울산시의 정보를 제공하는 ‘울산누리’의 채널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이 있는데요. 

 

 

 
‘SNS 서포터즈’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울산시의 SNS 채널별 온라인 홍보와 전파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추후 활동 실적을 마일리지제로 평가해 결과를 시상합니다. 활동 우수자에겐 시장 표창을 수여한답니다.
 
2월 5일부터 3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모집하며, 합격자는 3월 16일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약 30여명의 인원을 선발해 개별 통보로 알려드릴 거예요. 활동기간은 4월부터 올해 말까지입니다.
 

 

 

 


# 대학생 SNS 서포터즈 주요일정
-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 2018. 03. 31.한, 위촉장 수여 및 활동방법 교육 등
- 해단식: 2018. 12. 31.한, 지속적인 활동자에 한해 수료증 증정

 

합격 후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전,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는데요. 이 때 대학생 SNS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활동방법에 대한 교육도 제공합니다. 꾸준히 활동한 사람은 활동이 끝나는 날 해단식에서 수료증을 받을 수 있어요.

 

 

 

울산시의 시정 소식과 문화예술 정보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대학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해요.

울산누리 SNS 활동을 좋아하고,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