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태화강 성남 둔치공영주차장에서 상시로 운영 중인 푸트트럭존>

 

태화강 성남동에 푸드트럭존이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공영주차장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도 편하고 성남동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워 접근성도 좋은 곳인데요. 상시로 푸드트럭존이 열린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태화강 푸드트럭존 운영시간 : 매일 오후 4시~11시 운영(화요일 휴무)

 

 

 

성남동 버스정류장에서 바로 내려다 보이는 푸드트럭존입니다. 울산 최초로 설치된 푸드트럭존은 지난해 울산큰애기야시장과 같은 시기에 개장했는데요. 약 13개의 트럭이 영업 중인 곳입니다.

 

 

 

푸드트럭 메뉴에는 스테이크, 음료, 꼬지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요. 처음에는 쭉 걸어 다니면서 어떤 푸드트럭이 자리해 있는지 보시고 먹고 싶은 음식을 고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명한 큐브 스테이크~ 스테이크 굽는 소리와 냄새에 저절로 눈이 가더라구요~

 

 

 

태화강 성남동 푸드트럭존은 양옆으로 주차된 푸드트럭이 있고 중간중간에 음식을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캠핑 느낌이 나도록 텐트도 설치되어 있어요.

 

 

 

연어를 판매하는 트럭도 보입니다. 푸드트럭에서 판매하는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어요. 예전에는 분식, 꼬지 정도였는데 요즘은 판매하지 않는 메뉴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것 같아요.

 

 

 

커피트럭 역시 빠질 수 없죠. 푸트트럭에서 맛난 음식 먹고 후식으로 딱~!

 


 

작은 트럭이지만 개성 있게 꾸며진 모습을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였습니다. 화려한 조명으로 시선이 가는 트럭도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민 트럭도 있어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멀리 가지 않아도 강바람 맞으면서 가까운 곳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캠핑 느낌도 낼 수 있다는 게 푸드트럭존의 장점!

 

울산 태화강 푸드트럭존으로 이번 주말 캠핑 느낌 내는 건 어떠신가요?

 

 

 

 

 

 

 

 

 

Posted by lovely_yu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성남동 비밥 2017.06.19 0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 너무 감사드립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