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 GO/낭만여행 2013/01/09 19:25 |

간절곶 프로포즈 등대에서 사랑을 고백하세요!

 간절곶은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으로 2013년 해맞이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었는데요. 가족과 연인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명소로 더욱 거듭나고 있다는 사실!

그런데 간절곶에 소망우체통만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 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답니다.

 

울산 울주군 간절곶을 찾으면 프로포즈 등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프로포 즈등대는 간절곶 해안산책로와 이어진 방파제에 위치해 있어요!!

프로포즈 등대 이용법은 간단해요!!

1. 먼저 바닥에 깔린 하트모양 센서 위에 사랑을 고백하는 사람이 섭니다.

2. 이 고백을 받아들일 사람은 등대위로 올라가 등대에 설치된 하트모양 센서 위에 서지요.

3. 그러고 나면 등대에 설치된 LED조명시설에 불이 반짝이며 들어옵니다.

4. 마지막으로 등대에 올라가 고백을 받은 사람이 다시 내려와 바닥의 하트모양 센서 다른 한 부분에 올라가면 등대에서 감미로운 프로포즈 음악과 함께 팡파르가 울려퍼진 답니다.

간절곶에서 이렇게 멋진 프로포즈를 할 수 있다는 사실!! 사랑하는 사람이나 정말 사랑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함께 간절곶 프로포즈 등대를 찾아 사랑의 프로포즈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겠죠?

 해안도로 언덕 위에는 드라마세트장과 더불어 스토리라인이 연결된답니다. 드라마세트장에서는 지난 한 해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메이퀸' 촬영지로 더 유명해졌는데요.

등대에서 프로포즈가 끝났다면 간절곶에서 유명한 드라마 하우스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하우스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지어졌다가 이제는 레스토랑, 웨딩스튜디오, 카페 등으로 이용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드라마하우스를 찾고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드라마의 힘이 크겠죠!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메이퀸'의 주 촬영지인 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답니다. 그리고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해보는 것도 아주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되실 수 있을거에요.

간절곶에는 이렇게 소망우체통 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다양하답니다!! 주말 데이트는 간절곶을 찾아 바람 쐬어 보시는 것 어떨까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 간절곶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울산누리오픈캐스트